▲ Micro-Tech by TEMPUR(제공=템퍼)

[이코노믹리뷰=김연수] 침구류 중 매트리스는 한 번 사면 오래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신중하게 선택할 수밖에 없다. 때문에 기능과 가격, 디자인까지 갖춘 'Micro-Tech by TEMPUR(마이크로텍 바이 템퍼)' 가 구매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는 북유럽 디자인에 가격 대비 성능까지 갖춘 우수한 신규 브랜드로 북유럽 가구 열풍의 본거지 덴마크에서 디자인했다. 몸을 포근히 감싸는 매트리스의 기능을 시각화한 패턴과 파스텔톤 로고가 매트리스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의 완성을 돕는다.

또한 원조 템퍼의 기술을 담아 유럽 매트리스 사용자 대상으로 실시한 매트리스의 기술력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템퍼 폼 소재를 사용해 사용자와 무게, 체온에 반응해 신체 굴곡을 따라 몰딩되는 특성으로 신체에 누적된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하드와 미디움의 두 가지 강도의 옵션이 있어 평소 수면습관과 선호하는 느낌에 따라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으며,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성능과 가격, 디자인까지 모든 측면을 갖췄다고 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크로텍 바이 템퍼는 템퍼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은 7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단, 템퍼코리아가 정식 유통한 제품만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