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아기화장품 더맘스㈜(http://www.themoms.co.kr/)가 지난 10월 13일(목)~ 10월 16(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1 베이비엑스포(BABY EXPO 2011/FALL) 참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더맘스㈜는 초보부모와 임산부에게 임신, 출산, 육아정보, 조기교육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최된 2011 베이비엑스포에서 유아로션, 저자극 물티슈, 보습화장품 등 제품 특징 및 우수성을 알렸다.

보습(MOISTURIZING EFFECT), 피부진정(SKIN SOOTHING), 피부보호배리어막(SKIN PROTECTION BARRIER), 고산지대 식물 추출물 24가지(ALPINE HERB-24), 세라마이드, 마치현, 호호바씨오일, 야자씨드버터 등 건강한 성분을 높인 더맘스는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 색소, 탈크, 알코올,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스테로이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때문에 민감한 피부의 아기부터 어른까지 같이 쓸 수 있다.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더맘스의 화장품들은 로션, 클렌져, 크림 등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며 사용자들에게 진정, 보습, 피부보호의 효과를 느낄 수 있게 만들어준다. 또한 끈적임이 없어 여름철뿐만 아니라 환절기 겨울철 할 것 없이 사계절 모두 상쾌한 기분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맘스는 2007년부터 기저귀와 유아용품을 수입판매 해왔다. 20~30대의 젊은 청년 CEO들(이학재, 지봉근, 지남현)은 열정은 곧 완벽추구로 이어지며 자체 브랜드 더맘스 화장품에 대한 연구로 이어졌다. 2009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화장품 연구에서 출발하여 젊은 CEO들의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시키는 집중보습 로션, 크림, 클렌져와 물티슈를 생산하기까지. 엄마의 마음과 통한 연구진들의 노력은 천연 기초화장품 더맘스의 탄생으로 이어졌다.

더맘스㈜는 “더맘스를 생산하는 업체는 국내에서 화장품 제조로는 손에 꼽히는 코스멕스라 더욱더 안심할 수 있으며 가격의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로 모든 고객들이 만족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 중국, 일본, 베트남, 남아공 등 바이어들의 러브콜이 계속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더맘스 관계자는 “T.M.S(TOP MIND SERVE)와 HEART TO HEART를 기본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를 목표로 삼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브랜드 더맘스는 ‘최고의 제품을 엄마의 마인드로 제공하겠다(TOP MIND SERVE)’는 슬로건에 따라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기초화장품 쇼핑몰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한 베이비로션 화장품쇼핑몰 더맘스㈜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