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MBC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나혼자산다' 전현무와 한혜진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7일 더팩트는 전현무 한혜진의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며 이들이 현재 실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한혜진의 선배이자 모델 이소라는 '전현무가 모델 한혜진을 좋아했을 것'이라는 폭탄 발언을 해 화제가 된 바가 있다.

이소라는 '라디오스타'에서 “전현무의 이상형이 키 작은 스타일이라는데 그렇지 않다”며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 갔을 땐 오히려 한혜진을 엄청 좋아하는 듯했다”고 말했다.

전현무의 한혜진을 향한 각별한 마음은 방송에서도 자주 드러난 바 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과거 불거진 전현무와 한혜진에 대한 열애설을 두고 MC들의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박나래가 "전현무와 한혜진이 스캔들이 났다. 기사 보셨냐"라고 묻자, 이시언은 "축하드린다"라고 답했다. 

이에 전현무는 "등산을 갔다 왔을 뿐이다"라며 부끄러워하며 "지인들이 한혜진과 등산을 하면서 산을 탄 건지, 썸을 탄 건지 묻더라. 좋게 봐주셨다. 나쁘게 보는 것보다는 낫지 않냐"라고 답했다.

하지만 한혜진은 "그냥 나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라고 응수했다.

박나래가 "정말 남자로 느껴진 적 없냐"고 묻자 한혜진은 "지긋지긋하다"고 질색하는 반응을 보였다.

반면 전현무는 "만약 한혜진과 잘 된다면 연애보다는 바로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은근히 속내를 밝히기도.

그러자 한혜진은 "요즘 우리 방송이 시청률 안 나오냐"라며 발끈해 폭소를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