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가꾸기에 여념 없는 여성들은 V라인, S라인 등 각종 알파벳 라인에 익숙하다. 워낙 많은 라인 때문에 대표적인 라인 말고는 어느 라인인지 모호해지는 경우도 태반이다.

라인 가꾸기에 한참인 여성들을 돕는 여러 종류의 뷰티제품이 시중에 많이 있다. 그 중 유핏(http://www.yufit.co.kr/)은 부위별 라인 가꾸기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V라인과, S라인 외에도 맵시 있는 가슴을 일컫는 W라인이 있다. W라인은 가슴의 맵시가 부족하거나 탄력을 위해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 있다. 방송인 손정민의 A to B 집중케어 한 달 코스는 퍼밍패치와 퍼밍겔 두 타입으로 세트 구성 되어 있는 W라인 집중관리제품이다.

퍼밍패치는 가슴에 붙이는 타입으로 끈적임, 번들거림이 없는 하이드로젤 제품으로 별도의 밀착포 없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식물성 성분인 “파이토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퓨에라리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패치를 통해 유효성분이 피부에 흡수된다. 특허 받은 독창적 기술의 DDS패치로 PVP공법을 사용, 생체적합성이 우수하며 더마프로 인체테스트 후 설문조사 결과 피부 자극이나 트러블이 없었다.

퍼밍겔은 맵시 있는 라인을 위한 주름개선 함유, 화사한 피부라인을 위한 미백 관리가 가능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바르는 타입으로 끈적임 번들거림이 없고, 퍼밍패치와 마찬가지로 파이토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있으며 화장품 테스트전문기관인 더마프로에서 인체테스트를 완료하여 그 안전성을 믿을 수 있다.

V라인 열풍을 몰고 온 얼굴선 관리는 롤링, 경락마사지, V라인크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된다. 특허 받은 디자인인 V라인 팩은 업그레이드 된 퍼펙트 브이라인 쿨링팩 플러스 출시로 V라인 열풍을 잇고 있다. 강력한 쿨링효과로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선진국 속옷 기준을 통과한 원단을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착용감 또한 개선하였다. 더마프로에서 4주 테스트를 통해 피부의 주름과 탄력에 도움을 주고, 일시적 셀룰라이트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결과를 확인하였다.

유핏 퍼팩트 V라인 쿨링팩 플러스는 뷰티전문 리뷰 사이트인 뷰티톡(http://www.beautytoc.co.kr)에서 체험단리뷰를 통해 블로거들의 솔직한 후기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