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엔터테인
최율 미투운동 동참…조재현 성추행 폭로 "변태XX"
   
▲ @ 씨에스액터스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배우 최율이 미투 확산에 동참하며 배우 조재현의 성추행을 폭로했다.

최율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군. 이제 겨우 시작. 더 많은 쓰레기들이 남았다. 내가 잃을 게 많아서 많은 말은 못 하지만, 변태XX들 다 없어지는 그날까지 me too with you"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조재현과 관련해 최초 폭로한 최율은 해당 글을 바로 삭제했다. 

누리꾼들은 "남의 딸들은 추행하고 주무르고 희롱하고, 본인 딸들은 귀하게 곱게 키워서 다른 사람 손 안타게 레드카펫 깔아주시는 분들. 더러운 손으로 돈 많이 버셨을테니 이제 뵙는 일 없었으면 합니다. 연기로 보답하지 마시고요(jael****)", "최율씨 용기에 정말 감사드려요 실명거론하고 싶어도 친구가 바라지 않아 쉬쉬 했는데 정말 박수칩니다(ceza****)", "연예계에서의 미투운동도 활발히 진행되길 바랍니다.. 이렇게 묻혀있던 사건들이 밝혀질때마다 너무 마음 아프지만 모두 갈아엎어졌으면 좋겠네요(dasl****)" 등 비난했다. 

 

김윤정 기자  |  expert@econovill.com  |  승인 2018.02.23  15:07:49
김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이코노믹리뷰, #김윤정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