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강원랜드

[이코노믹리뷰=김태호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평창올림픽 폐막식에 참여할 ‘하이원 올림픽 원정대’를 모집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리조트 부문 공식 스폰서인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18일까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폐막식에 참여할 ‘하이원 올림픽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원정대는 총 16명으로 구성되며, 하이원리조트는 8명을 선정해 1인당 2매의 폐막식 입장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이원 올림픽 원정대’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평창올림픽 폐막식에 참여해 본인 SNS에 #하이원리조트, #평창동계올림픽 등 해시태그를 첨부한 인증샷을 1인 5매이상 게시하는 활동, 관계자 약식인터뷰, 경기장 환경미화 활동 등을 하게 된다.

원정대 모집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19일에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원정대에 참여하고 싶은 지원자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의 '하이원 올림픽 원정대'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원정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원정대 미션에 동의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 대회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이원과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폐막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다. 하이원리조트는 주중 정상가보다 최대 64% 할인된 가격에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강원랜드호텔 2박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리조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평창올림픽 주요 경기를 생중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