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포트리스

#한줄요약_국내 유일 22키 레이아웃 기계식 숫자패드

#정보_중국 게이밍 기어 브랜드 다얼유가 국내 유일의 슬림 기계식 매크로 숫자패드 LK170을 출시한다. 아울러 출시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개념 키패드_이번 신제품은 빠른 숫자 입력을 위한 숫자패드의 기능을 게이밍으로 확장시킨 혁신적인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4개의 키가 추가로 배치된 22키 레이아웃을 갖췄고 추가된 4개 키에는 복사, 붙여넣기, 잘라내기, 백스페이스 기능이 할당돼 있다.

#커스터마이징_사용자 임의로 모든 키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키 위치를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다. 추가로 즐겨쓰는 프로그램을 지정하거나, 특정 파일을 바로 실행하거나, 웹사이트 바로 접속도 가능하다. 특정 기능에 한정하지 않고 윈도우에서 자주 실행하는 기능을 모두 할당할 수 있기 때문에 활용범위가 넓다.

#매크로_또한 LK170은 모든 키에 매크로 지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게임에서 매크로 패드로 활용할 수 있다. 자주 쓰는 동작을 할당하거나 채팅 메시지를 저장해두고 원클릭 실행할 수 있다.

#기계식 스위치_카이화(Kailh)에서 개발한 LP 기계식 스위치를 써서 뛰어난 타건감을 지원하기 때문에 빠른 숫자 타이핑에 최적화돼 있다.

#한마디_다얼유 한국 디스트리뷰터 포트리스는 “이번 신제품은 전통적인 숫자패드 사용자는 물론 게이밍 유저까지 타깃으로 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활용하기에 따라 복잡한 작업을 일괄 처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입력장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