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커세어

#한줄요약_RGB 조명에, 방수·방진 지원하는 커세어 기계식 키보드

#정보_커세어는 방수·방진 기능에, 체리 MX RGB 키스위치를 장착한 ‘K68 RGB 기계식 키보드’를 국내 출시했다.

#내구성_K68 RGB는 적축, 청축 2가지 타입 스위치로 출시된다. 모든 키에 액체나 먼지가 유입하지 못하도록 IP32 등급 방수·방진을 지원한다. 실리콘 고무쉴드(Shield)가 키스위치를 보호한다. 탈부착이 가능한 손목 받침대와 전용 멀티미디어키를 제공한다.

#스위치_커세어의 다른 기계식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독일산 체리 MX 키스위치만을 사용했다. 키스위치는 5000만번 이상의 키 입력이 가능하다.

▲ 출처=커세어

#적축·청축_체리 MX RGB 적축 스위치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빠른 반응 속도와 가벼운 타건감이 특징이다. 부드러우면서 소음이 적어 타이핑이나 게이밍시 편안한 느낌을 전한다. ‘체리 MX RGB 청축 스위치’는 정확하고 직관적인 키입력을 전달, 뚜렷하고 경쾌한 타건감을 전한다.

#고휘도 RGB_모든 키스위치에 고휘도 RGB 백라이트 조명이 내장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으며 백라이트 키를 사용해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색상 변화와 다이나믹한 조명 효과까지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커스터마이징_강력한 커세어 유틸리티엔진(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수십 가지의 프리셋은 물론 다운로드 가능한 수천 개의 프로필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게이머의 취향에 맞게 직접 새로운 조명 효과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조명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 출처=커세어

#동기화_뿐만 아니라 클릭 한번으로 호환 가능한 커세어 마우스, 헤드셋 등에 완벽한 조명 동기화를 제공한다. 각 키는 단순한 재매핑부터 복잡한 다기능 매크로까지 CUE를 통해 프로그래밍 가능하다.

#이벤트_‘K68 RGB 기계식 키보드’ 출시를 기념해 5일부터 2오는 28일까지 특가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K68 RGB 기계식 키보드’를 정가인 19만원보다 할인된 16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커세어 로고가 인쇄된 키캡, 커세어 로고가 인쇄된 키보드 전용 청소도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