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스틸시리즈

#한줄요약_블루투스 기능 탑재로 더 강력해진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

#정보_게이밍 주변기기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가 유·무선 겸용 ‘아크티스3 블루투스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이머는 3.5mm 유선 연결을 통해 7.1채널의 강력한 게임 오디오를 듣는 것은 물론 무선으로도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스타일리시_아크티스3 시리즈는 독일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운동복 소재로 편안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모두 잡았다. 이번 신제품은 아크티스3에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모델이다.

#플랫폼_PC는 물론 맥(Mac),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등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와의 호환성을 갖춘 최초의 헤드셋이다.

#사운드_이번 신제품은 스틸시리즈 오디오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헤드셋이다. 공간감과 현장감을 더하는 버추얼 서라운드 시스템, 저왜곡 스피커를 탑재해 선명한 사운드를 전해준다.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_일반 게이밍 헤드셋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사양 마이크를 장착했다. 스튜디오급의 음질을 보여주는 클리어 캐스트 마이크(ClearCastMic)로 사용자 이외의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 또렷한 음성 채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마이크는 넣고 빼내는 접이식 양방향 마이크다. 일상에선 마이크를 집어넣어 헤드폰처럼 사용하고 통화 음성 채팅시에는 마이크를 빼내어 사용할 수 있다.

#에어위브_스포츠 용품에서 영감을 얻은 에어위브(AirWeave) 패브릭 이어 쿠션과 가볍고 편안한 스키 고글 헤드밴드를 적용해 뛰어난 통풍과 수분흡수력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스틸시리즈 엔진_직관적인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개인별 맞춤형 오디오 설정할 수 있다. 분리 가능한 교환 케이블 시스템과 멀티플레이어 청취를 위한 공유잭을 내장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틸시리즈 온라인몰인 스틸스타일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