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소년'의 랩이 담긴 '평창 유감' 동영상. 출처=유튜브 캡춰

[이코노믹리뷰=온라인뉴스팀 ] 익명의 랩가수 ‘벌레소년’이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 ‘평창유감’이 30일 오후 2시 이후 국내 포털 검색순위를 강타하고 있다. 이날 오후 8시 현재 네이버의 검색어 순위 10위권에 ‘벌레소년’과 ‘평창유감’ 2건이 동시에 올라 있다.

래퍼 ‘벌레소년’은 지난 26일 유튜브에 3분56초짜리 자작 동영상 ‘평창 유감’을 올렸다. 동영상은 단순한 반주와 함께 3절까지의 랩으로 이뤄져 있다. '평창 유감'은 조회수 27만을 넘겼고, 해설 동영상들도 잇따라 나오고 있다.

가사는 주로 평창동계올림픽에 북한이 참가하는 과정에서 빚어진 공정성 시비와 북한의 오만한 태도, 그리고 우리 정부의 저자세에 대한 불만을 담고 있다. 최저임금 인상과 비트코인 규제, 갈수록 증가하는 청년실업 문제등도 겨냥하고 있다. 랩 가사에는 상당부분 욕설이 섞여 있다.

이 동영상은 순식간에 유명세를 타면서 각 언론사들도 익명의 랩가수 '벌레소년'이 누구인지 추측하는 기사를 쏟아내고 있다. 다음은 ‘평창 유감’ 1~3절 가사 전문이다.

<1절> 퍼킹 평양올림픽/시작부터 문제인/인민민주주의는 안하무인/폭락하는 비트코인/같이 문꼴오소린/매일 자살골만 골인/지지자는 GG치고 발인/네이버엔 평화올림픽 검색어 올리기/최저임금 올리기/태극기 내리고 한반도기 올리기/기자들은 "담담하게 문빠욕은 참으라"고 약올리고, 지 욕하면 고소장 올리기/메달권 아니면 북한이 먼저/공정함과 희망 따윈 니들에겐 없어/투표 끝났으면 입닥치고 내 말에 복종/이게 바로 운동권의 ‘민주화’/맛이 어떰?/늘린다던 일자리는 더 줄어/북한 놈들한테 퍼주기는 더 늘어/여기가 북한이야 남한이야?/전세계가 비웃는 평양올림픽 난 싫어/이 XX XX 어이 없네/올림픽을 아예 대놓고 조공질하는데 입닥치게 생겼어?/우리나라 선수보다 북한 새끼들이 먼저야?/이 X같은 운동권 빨갱이 새끼들아/니들 역사공부 다시 해야 돼/니들 세상 공부 다시 해야 돼/니들 개념부터 챙겨와야 돼/퍼킹 평양올림픽/평양올림픽(이) 됐습니다/평창 올림픽 개XX 났습니다/대체 왜 북한한테 쩔쩔 맵니까?/김정은 돼지새끼 눈치 보는 겁니까?/평양올림픽 싫습니다/대체 왜 북한이 더 당당합니까?/태극기로 탄핵 좀 맞아보시겠습니꽈?

<2절> 지 맘대로 단일팀 강요/과정의 눈물과 땀은 “그거 내 알 바 아니요”/알바자리 줄어가도 내 자식은 귀걸이 이력서 합격했으니 “이거야 말로 남아도는 장사가 아니요?”/그래서 씨발 권력이 이래서 좋구나/올림픽 선수까지 맘대로 정할 수 있구나/능력 따윈 중요하지 않아/흘린 땀보단 북한출신이 더 대접받는 사회로구나/우리나라 젊은이들 희생양, 자사-외고-사시 폐지의 희생양/더 이상 사다리 없어도 잘사는 냥/근데 올림픽도 낙하산이 되냐? 이 개썅/이 XX 웃긴 나라네/무슨 개최국이 국기를 쓸지 말지를 북한 눈치를 보면서 결정해?/이게 평화를 위한 거라고?/이 빨갱이 새끼들아/우린 그딴 평화 원한 적 없어/니들 역사 공부 다시 해야 돼/니들 세상 공부 다시 해야 돼/니들 개념부터 챙겨와야 돼/퍼킹 평양올림픽/평양올림픽(이) 됐습니다/평창 올림픽 개XX 났습니다/대체 왜 북한한테 쩔쩔 맵니까?/김정은 돼지새끼 눈치보는 겁니까?/평양 올림픽 싫습니다/평창 올림픽 개XX 났습니다/대체 왜 북한이 더 당당합니까?/태극기로 탄핵 좀 맞아보시겠습니꽈?

<3절>인공기 태웠다고 지랄/김정은 면상 태웠다고 지랄/사각턱 아줌마(북한 현송월) 눈치보느라 지랄/아예 침략해달라고 빌어라 이 씨발/북한 오덕 새끼들이 나라 망치는 꼴/더는 못참겠어 만든 노래/니들 운동권 새끼들이 얼마나 북한 찬양하는 지 알려준 사례/우리 국민의 땀보다 북한 선수가 더 중요해?/그딴 식의 굴욕이 평화라고 생각해?/그 동안 우리 국민 죽인 북한 새끼들이 과연 평화라는 뜻을 알 거라 생각해?/ 니들 역사 공부 다시 해야 돼/니들 세상 공부 다시 해야 돼/니들 개념부터 챙겨와야 돼/퍼킹 평양 올림픽/평양 올림픽(이) 됐습니다./평창 올림픽 개XX 났습니다/대체 왜 북한한테 쩔쩔 맵니까?/김정은 돼지새끼 눈치 보는 겁니까?/평양올림픽 싫습니다/평창 올림픽 개XX 났습니다/대체 왜 북한이 더 당당합니까?/최순실이 더 낫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