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지난 1월 17일, 동아TV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앤부티(MC 브라이언, 황보. 양한나)' 11회에서는 방송 주제로 뷰티나인의 비타콜라겐을 소개했다.

방송된 비타콜라겐은 분말형태의 피쉬콜라겐으로 페이스에는 에센스, 앰플, 크림류 등 원하는 제품과 다양하게 섞어 쓸 수 있으며, 헤어제품 사용 시 트리트먼트에 콜라겐을 희석 후 스팀타월 처리 20분 후 미온수로 헹구는 습관을 통해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고 소개했다.

비타콜라겐은 초전분자 피쉬콜라겐에 비타민이 첨가됨으로써 안정된 형태의 분말이며, 미백이나 탄력증진 등의 효과가 있다. 휴대하기 간편하게 아담사이즈로 출시된 비타콜라겐은 수분으로 인한 응고 현상을 막아준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전 같지 않게 피부 톤이 칙칙하고 어둡게 느껴질 때, 피부가 늘어지고 탄력이 떨어졌을 때, 피부가 예민해 비타민C 화장품 사용이 꺼려질 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고 싶을 때 내추럴 비타콜라겐을 사용하면 좋다고 강조했다.

뷰티나인 관계자는 "비타콜라겐은 피부 주름개선 및 윤기, 노화방지 등의 효과와 함께 브라이트닝, 피부탄력, 모공축소, 색소침착 예방 등의 다양한 효과가 있다"며 "모발에는 윤기, 모발볼륨, 손상모개선 등으로 부드러운 머릿결을 살릴 수 있음은 물론 탈모방지, 영양공급, 모발 끊어짐 방지 등의 효과 등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창업을 원하시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맞춤식 1:1 월 1회 교육과 동시에 다이어트 및 뷰티제품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ㆍ오프라인에서 SNS 마케팅으로 사업을 펼치고자 한다면 무자본으로 당일 지급받는 위탁판매로 재고부담 전혀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