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선데이토즈

#한줄요약_애니팡 프렌즈가 그려진 친환경 도자기

#정보_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애니팡 프렌즈'를 활용한 친환경 도자기 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생활자기 세트_도자기 전문업체인 젠한국과 제휴를 통해 제작, 유통하는 이번 제품은 '애니팡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애니, 몽이, 루시, 핑키, 아리 등 5종 캐릭터와 애니팡의 상징인 하트가 그려진 생활자기 세트다.

#하트 에디션_인기 IP의 친숙함에 실용성을 더한 생활자기 만들기에 협업한 양사는 이번 제휴로 8가지 생활자기로 구성한 3종 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유아, 어린이의 한끼 식사에 꼭 맞춘 공기, 쟁반, 물컵 등으로 구성한 키디 세트를 비롯해 커피잔 2종 세트, 머그잔 2종 세트 등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상품성을 더했다. 또한 세트는 하트 에디션으로 명명된 특별판으로 소장가치까지 담았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한마디_선데이토즈 캐릭터브랜딩팀 배혜정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IP 팬들과 친환경 생활용품에 친숙한 소비자들에게 '애니팡 프렌즈'의 새로운 매력을 전하게 될 것"이라며 "다양한 제품, 산업과의 제휴로 '애니팡 프렌즈' IP의 무대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구매_젠한국과의 제휴로 생활자기 분야에 진출한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프렌즈' 제품들은 25일부터 애니팡 프렌즈 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유명 백화점, 대형 마트 등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