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르쿠르제

#한줄요약_파리지앵 감성 담은 르쿠르제 파리 시리즈

#정보_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크루제가 오는 29일 프랑스 감성을 담아낸 ‘파리 시리즈’ 한정판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르크루제가 새해 처음 소개한 프렌치 컬렉션의 한정판으로 파리의 주요 명소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원형접시 4종 세트와 르크루제 대표 아이템인 빨간색 원형 냄비 일러스트가 들어간 디너컵 2종으로 구성된다.

#파리 시리즈_국내 처음 소개되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제품이다. 홈다이닝부터 인테리어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파리지앵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총 4개로 구성된 원형 접시 세트는 에펠탑, 개선문, 루브르 박물관, 알렉상드르 3세 다리 등 파리의 주요 명소를 재해석한 일러스트로 파리의 정취를 가득 담아냈다.

#인테리어 그릇_모두 19cm 그릇이라 기본 접시로 메인 요리를 담거나 개인 접시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프랑스 느낌이 가득한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집안의 멋을 더하는 홈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에펠탑+디너컵_디너컵 2종 세트는 르크루제 대표 컬러인 빨간색 원형 냄비를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넣어 스타일리시한 파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디너컵 안쪽에는 에펠탑 일러스트로 깔끔한 포인트를 주어 무심한 듯 은근한 멋을 더했다.

#구매_원형접시 4종 세트와 디너컵 가격은 각각 9만9000원, 1만9000원이다. 이번 ‘파리 시리즈’는 오는 29일부터 백화점 11개 매장(롯데본점, 롯데잠실, 현대본점, 현대목동, 롯데부산, 신세계강남, 현대무역, 현대판교, 신세계경기, 신세계본점, 신세계센텀)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마디_르크루제 관계자는 “올해는 프렌치 컬렉션을 통해 르크루제만의 프렌치 헤리티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파리시리즈는 프렌치 컬렉션의 완결판으로 프랑스 감성으로 완성된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한정판으로 준비된 만큼 특별한 날 소중한 분에게 선물한다면 파리 여행의 추억처럼 잊지못할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