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넥슨

#한줄요약_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한 진짜 열혈강호

#정보_넥슨은 액트파이브(ACT5)가 개발한 신작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M’을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11일 출시했다.

#열혈강호 리부트_‘열혈강호M’은 대한민국 최고 만화 IP(지식 재산권) ‘열혈강호’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낸 횡스크롤 액션 RPG다. ‘한비광’, ‘담화린’ 등 원작 주인공을 스토리 흐름에 따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풀(FULL) 컬러 웹툰 방식으로 재창조된 스토리 툰을 통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하면서도 등장 인물들의 다양한 외전 스토리를 통해 색다른 재미까지 제공한다.

#시스템_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버튼 조합형 연계기 시스템’과 스와이프(Swipe) 형식의 보다 직관적이고 빠른 ‘초식 시스템’ 등 짜릿한 손맛과 콘트롤의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_넥슨은 ‘열혈강호M’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게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동료 조각(5개)’, ‘각성석 조각(3개)’, ‘희귀 강화 상자(1개)’, ‘다이아(50개), ‘5만 금화’, ‘강화 비약(5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17일까지 캐릭터 30레벨 달성 후 공식카페에 이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다이아(100개)’, ‘10만 금화’를 지급하고, 24일까지 5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장인의 비급서’, ‘각성석 조각’, ‘동료 조각’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문화상품권_이 밖에도, 31일까지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된 플레이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SNS 등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 원)’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