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커세어

#한줄요약_커세어가 CES 2018에서 공개한 무선 게이밍 기어들

#정보_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커세어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제품 전시회 CES 2018에 언플러그(UNPLUG)와 플레이(PLAY) 무선 기술을 넣은 무선 게이밍 기어 다수를 공개했다.

#K63 무선 기계식 키보드_CES 2018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다. 정확성이 뛰어난 고품질, 고성능 체리 MX 적축 기계식 키스위치를 탑재한다. 키보드의 연결은 3가지 모드로 가능하며 게이밍에 최적화된 2.4GHz 에 응답률 1ms의 초고속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저지연(Low-Latency) 블루투스 무선, 유선 USB 중 연결방식을 선택 가능하다. 배터리는 최대 75시간의 충전식 배터리로 장시간 게임 세션에도 충분하다. 각 키마다 블루 LED 백라이팅 조명을 설정할 수 있으며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 소프트웨어로 조명 효과를 튜닝할 수 있다. 강력한 128 비트 AES 암호화로 무선 도청으로부터 입력하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텐키리스(Tenkeyless) 레이아웃으로 깔끔하고 미니멀한 컴퓨터 사용 환경을 만들어준다.

#K63 무선 게이밍 랩보드_키보드를 편안하고 안전하게 지탱해주며 넉넉한 크기의 교체 가능한 마우스 패드다.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픽셀 단위의 정밀한 트래킹을 보장한다.

▲ 출처=커세어

#커세어 다크 코어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_2.4GHz, 블루투스, 유선 연결 3가지 연결 모드를 제공한다. 1만6000DPI 옵티컬 센서의 정밀함을 전한다. 자석 방식의 교체 가능한 2가지 타입의 사이드 그립으로 누구든 자신의 손에 맞게 제품을 조절할 수 있다. 마우스의 3군데 영역에서 생생하게 빛나는 RGB 조명은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을 통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24시간으로 자주 충전할 필요가 없으며 충전 시에도 유선 모드로 게임을 계속할 수 있다. 또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9개의 버튼이 달렸다.

#다크코어 RGB SE 마우스_Qi 무선 충전지원 기능을 지원하는 전혀 새로운 형태의 ‘커세어 MM1000 Qi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와 완벽한 한 쌍을 이뤄 충전을 위해 코드를 꼽을 필요가 없는 제품이다. ’MM1000 Qi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는 마이크로 질감의 단단한 표면과 전용 Qi 무선 충전대를 결합해 언제든 손쉽게 무선 충전을 할 수 있으며, ‘다크 코어 RGB SE 마우스’부터 최신 스마트폰까지 거의 모든 Qi 호환 장치들을 충전한다. 디바이스에서Qi 표준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MM1000 Qi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에는 USB 마이크로-B, 타입-C, 라이트닝Qi 충전 어댑터가 있어 손쉽게 Qi 무선 충전방식으로 충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