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넥슨

#한줄요약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 S급 차량 41대 추가

#출시정보 넥슨은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의 개발스튜디오 스피어헤드(Spearhea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Need for Speed EDGE)’에 S급 차량을 업데이트했다.

#람보르기니부터_애스턴마틴까지 이번 업데이트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4’, ‘포르쉐 911 터보’, ‘재규어 C-X75’ 등 일반인에게 친숙한 슈퍼카부터 영국의 럭셔리 자동차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애스턴마틴’까지 S급 차량 총 41대를 도입하면서 유저들의 재미와 선택의 폭을 넓혔다.

#S급_이벤트 이달 31일까지는 ‘순위 레이스’에 참가해 360포인트를 모은 유저 전원에게 S급 차량 3대 중 1대를 제공한다. 2월1일까지 매 주말마다 하루 두 차례에 걸쳐 ‘S~C급 차량팩’을 획득할 수 있는 ‘주말 HOT TIME 이벤트’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차량과 게임 내 재화인 SP를 지급하는 ‘주말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PC방_혜택 한편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총 10대의 슈퍼카를 무료로 대여할 뿐만 아니라 20% 상향된 매치 보상, 거래시장 수수료 4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니드포스피드엣지 차세대 프로스트바이트(Frostbite)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돼 현실감 넘치는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게임이다. 세계 유명 자동차 라이선스 획득을 통해 다양한 차종의 실제 디자인과 성능을 게임 내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