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소리샵

#한줄요약 가성비(가격대비 성능비) 뛰어난 아스트로텍 이어폰 한국 상륙

#정보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높은 가성비를 지닌 이어폰 브랜드 ‘아스트로텍(astrotec)’을 국내에 론칭했다.

#아스트로텍 자체 기술과 디자인으로 제품 개발을 행하고 있으며, 부품은 미국과 일본 등 유수의 회사에서 수급해 뛰어난 패키징과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국내에 선보인 이어폰은 상위 모델 리라 클래식(Lyra Classic)과 AM850, AM800, GX40으로 총 4개 모델이다.

#리라 클래식 오픈형 이어폰으로 15.2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용, 15Hz-23kHz 주파수 응답을 보인다. 기존 밀폐형 사운드에 답답함을 느꼈다면 넓은 개방감과 편안한 착용에 만족할 모델이다.

#AM800 원목과 알루미늄의 조화로 이루어진 AM800은 5만원 대 가격에서 듣기 힘든 사운드로 이미 오래 전부터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AM850 락, 메탈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GX40은 마치 커스텀 이어폰과 같이 화려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모델이다.

#내구성 아스트로텍의 이어폰은 가성비뿐만 아닌 뛰어난 내구성으로도 유명하다. 케이블에는 방탄복에 사용되는 케블라 소재를 사용해 단선에 대응하고, 고순도 케이블로 음질과 디자인, 내구성을 모두 잡아 국내외에서 탄탄한 인지도를 보인다.

#한마디 소리샵 관계자는 "많은 가성비 제품들이 있지만, 이 제품은 플래그십 사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어폰에 입문하는 분들과 내구성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청음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와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