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파나소닉

#한줄요약 하이레졸루션 HD 사운드에 최적화된 파나소닉 신상 이어폰

#정보 파나소닉코리아는 프리미엄 사운드를 지원하는 2종의 하이레졸루션 이어폰 ‘RP-HDE3M’과 “RP-HDE5M’을 출시했다.

#하이레졸루션 고해상도의 음악을 재생 가능한 높은 품질의 음향 기기에 붙는 마크를 말한다. 파나소닉 하이레졸루션 이어폰 ‘RP-HDE3M’과 “RP-HDE5M’은 CD음질을 넘어선 디지털 음원에 최적화된 고품질 HD 사운드를 지원한다.

#원음재생 기존 음원 해상도는 압축 시 데이터가 손실되는 반면 하이레졸루션은 원음재생에 최적화돼 착용자에게 살아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하이레졸루션은 무손실 압축을 하는 만큼 녹음될 당시의 생생함을 담고 있어 일반 음원에 비해 왜곡 없는 녹음 당시의 사운드를 갖고 있다.

#원본_충실_사운드 파나소닉코리아 신제품 하이레졸루션 이어폰 ‘RP-HDE5M’은 무산소동 케이블을 사용해 음질 손실과 왜곡을 감소시켜준다. 알루미늄 유닛캡은 불필요한 진동을 없애 완벽한 사운드 몰입감을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하이레졸루션을 극대화한 멀티 레이어 필름(MLF) 기능은 아주 섬세하고 미묘한 소리부터 다이나믹한 사운드에 이르기까지 왜곡 없이 원본에 충실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 출처=파나소닉

#엑스트라_컨트롤_마그넷_구조 ‘RP-HDE5M’은 진동판 앞에 추가 자석을 배치하는 엑스트라 컨트롤 마그넷 구조는 일반 이어폰보다 내부 자성 밀도가 높아 진동판을 더욱 큰 힘으로 구동시켜 착용자에게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내부 제품의 구성품들이 일렬(동축 구성)로 배치돼 강력한 소리가 귀에 직접 전달된다.

#RP-HDE5M 파나소닉 하이레졸루션 이어폰 ‘RP-HDE5M’은 리모컨과 마이크가 포함돼 있어 간편하게 고음질 통화가 가능하다. 무게는 20.5g으로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어피스는 XS부터 XL까지 다섯 가지 사이즈가 제공된다. 가격은 12만9000원.

#RP-HDE3M 파나소닉 하이레졸루션 이어폰 ‘RP-HDE3M’ 역시 엑스트라 컨트롤 마그넷 구조로 강력한 사운드를, 일렬 구성을 통해 깊숙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RP-HDE3M’은 강력한 사운드를 그대로 전하면서도 크기와 무게를 대폭 줄여 17.5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색상은 블랙 단일색상으로 다섯 가지의 이어피스를 제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가격은 8만4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