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터운 여성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배우 차정원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를 통해 금강제화의 이태리 브랜드 BRUNOMAGLI와 함께한 백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차정원은 평소 인스타그램 속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20~30대의 여성들에게 '스타일의 정석', '스타일 지침서'라 불리고 있다. 그녀가 참여한 이번 화보는 겨울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의 정석을 공개하고 있는데, 직접 다양한 핸드백 등을 매치해보면서 여러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스타일링 시 알아두면 유용한 팁을 전달하여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GRWM(Get Ready With ME=나와 함께 겨울을 준비해보자)' 라는 컨셉의 이번 화보 속에서는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카메라에 담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정원이 직접 선택한 고급스러운 토트백부터 락 장식이 인상적인 원 핸들 백(One-Handle Bag)까지 새롭게 출시된 브루노말리의 2017 F/W 백 컬렉션은 그녀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스타일과 어우러져 한층 더 빛을 발했다.

이번에 진행한 화보는 '그라치아' SNS와 웹사이트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차정원은 지난 9월말을 끝으로 팔로우미 8S 시즌을 마무리하고, 최근에는 SBS Plus드라마 '수요일 오후 3시30분'에서 주연으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