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물광주사'로 피부 속 수분채워 촉촉한 가을 미인되자


갑자기 쌀쌀해지고 건조해진 날씨에 피부가 점점 건조해지고 있다. 이렇게 건조해진 피부엔 각질 또한 잘 일어나 각종 트러블 때문에 2차적인 고민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이러한 각종 피부 고민들을 안고 피부 좋아지는 법이 절실한 이들은 가장 기본적으로 피부 속 수분 채우기를 신경 써야 한다.

때문에 물을 많이 마시거나, 수분크림을 바르는 등 각종 노력들을 하곤 하지만 밑 빠진 독에 물 붓기라는 생각을 지워버릴 수가 없다. 그 까닭은 바로 피부 속 수분을 끌어당기는 힘이 부족해 아무리 다른 노력들을 하더라도 그 효과를 오래 누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에 지세븐클리닉 피부과 성형외과 김선형 원장은 “건조하고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환절기 날씨에는 물광주사를 통해 피부 속 수분을 잡아줄 수 있는 시술을 하는 것이 좋다”고 전한다.

물광주사는 최근 진행되고 있는 트렌디한 피부관리법으로, 수분자석이라고도 불리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피부 속에 직접 주사하는 시술방법이다.

히알루론산은 자기 부피의 200배에 달하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놀라운 성분으로 피부 속의 수분증발을 막아 근본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피부 속 수분을 많이 뺏기는 이들에게 충분한 수분을 유지하게 해주어 잔주름 및 탄력 떨어짐을 개선해 주며 탱탱한 피부를 가져다 준다.

이와 함께 물광주사 시술법은 전체적인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며, 지치고 힘 없는 얼굴을 윤기 있게 만들어 준다. 게다가 처진 눈 밑 주름과 다크서클, 팔자주름 등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한편, 지세븐클리닉 피부과 성형외과에서는 현재 무제한 피부관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일정금액만 지불하면 4개월 간 무제한 피부관리 코스를 시술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올 가을 원하는 만큼 피부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김선형 원장은 “현재 지세븐클리닉에서 시술중인 무제한 프로그램은 물광주사 시술법은 물론 레이저, 필링, 메디컬 스킨케어 등 피부과에서 가능한 모든 치료를 무제한으로 시술 받을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으로써, 흉터, 모공, 탄력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모자이크 레이져, RFxel 레이져 , 잡티를 없애주어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포토 RF 레이져, 피부탄력과 잔주름에 효과적인 리펌ST, 폴라리스 레이져 치료와 각종 필링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진정관리, 미백관리, 재생관리 등 보통 에스테틱에서 받을 수 있는 관리 코스를 선택해 받을 수가 있고, 보톡스나 PRP와 같은 특수 관리 코스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김경수 기자  |  ggs077@econovill.com  |  승인 2011.10.19  09:46:27
김경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