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콜맨코리아

#한줄요약 한정판 아메리칸 시네마 콘셉트 아웃도어 랜턴

#정보 116년 역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이 내년 시즌 컬러와 콘셉트가 적용된 한정판 ‘2018 시즌 랜턴’을 출시한다.

#소장가치_랜턴 올해로 13번째 출시를 맞이하는 콜맨의 시즌 랜턴은 지난 2005년을 시작으로 매해 새로운 콘셉트와 컬러를 선보여 캠핑 마니아 사이에서 소장 욕구를 일으키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아메리칸_시네마 이번 시즌 랜턴은 콜맨의 스테디셀러 모델인 200B 디자인을 바탕이다. 지난 2015년부터 이어 온 레트로 감성의 ‘아메리칸 빈티지’ 디자인 테마를 적용했으며 콘셉트는 아메리칸 시네마다.

#레모네이드_컬러 랜턴 본체와 상부의 벤틸레이터는 옐로 계열의 상큼하고 화사한 레모네이드 컬러를 적용했다. 불빛을 감싸는 글로브에는 1960~70년대 미국의 극장가를 연상시키는 필름, 팝콘, 네온사인 등의 타이포그래피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료는 화이트 가솔린을 사용하며 밝기는 190캔들파워(약 130W 상당)이다.

▲ 출처=콜맨코리아

#수납_케이스 동일하게 레모네이드 컬러가 적용된 수납 케이스도 제공한다. 단단한 하드 커버로 파손 위험을 줄였으며 손잡이와 함께 전면의 뚜껑을 여닫는 방식으로 보관, 휴대가 간편하다. 가격은 36만원.

#한마디 한대웅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콜맨의 시즌 랜턴은 매년 새로운 콘셉트, 컬러로 한정 수량만 판매돼 캠핑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제품이다. 일본의 경우 국내보다 이른 지난 8일에 판매를 시작, 당일 모두 완판되기도 했다”면서 “내년에는 시즌 랜턴, 쿨러 외에도 신소재와 새로운 기능을 접목한 텐트와 쉐이드 등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정_판매 ‘2018 시즌 랜턴’은 콜맨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2일부터 30개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전국 콜맨 직영점과 공식 판매점에서는 1월 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