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펍지주식회사

#한줄요약 대세 게임 배틀그라운드 1.0 정식 버전

#정보 펍지주식회사는 스팀(Steam)에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C 1.0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1.0 ‘배틀그라운드’ PC 1.0 버전은 기존 스팀 얼리억세스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사막 맵 ‘미라마(Miramar)’, ‘볼팅(Vaulting)’ 액션, ‘데스캠(Death Cam)’, ‘리플레이’ 등 신규 콘텐츠와 UI·UX 개편을 적용한 버전이다.

#미라마 모래 협곡, 분구, 마른 식물, 유전 시설 등 황폐한 사막 지역의 특징을 세밀하게 구현한 맵이다. ‘미라마’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신규 차량과 무기를 활용해 지형과 구조물에 따라 새로운 전술을 펼칠 수 있다.

#신규_콘텐츠 또 지형지물을 뛰어 넘는 ‘볼팅’ 액션과 올라타기를 통해 한 층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다. ‘데스캠’을 사용해 자신의 캐릭터가 어떻게 사망했는지, ‘리플레이’ 기능을 통해 경기를 돌아보며 플레이 분석이 가능하다.

#한마디 김창한 펍지주식회사 대표는 “스팀에 정식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선보일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고 배틀 로얄 장르 본연의 재미를 최대한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던 것을 지킬 수 있게 얼리억세스 동안 도와준 유저분들께 감사하다”며 ”또 다른 시작을 알린 만큼 앞으로 보여드릴 콘텐츠들이 많은데 계속해서 커뮤니티와 발전하는 게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펍지주식회사는 PC 1.0 출시를 기념해 다음 업데이트일까지 스팀 얼리억세스,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시 ‘1.0 기념 티셔츠’ 아이템을 선물한다.

#대세게임 배틀그라운드는 스팀과 엑스박스원, 그리고 각 지역 개별 서비스 플랫폼을 포함해 전세계 3000만명 이상의 유저가 즐기고 있다. 스팀에서 동시 접속자 수 310만명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시장과 플랫폼을 넘어 연일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