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의 간편투자 앱 ‘스텝스(STEPS)’가 제14회 웹·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웹 부문 금융연계 서비스 분야 대상과 앱 부문 증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간편투자 앱 ‘스텝스(STEPS)’가 지난 7일과 14일 두 차례에 걸쳐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제14회 웹·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웹 부문 금융연계 서비스 분야 대상 및 앱 부문 증권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웹·앱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개발되거나 리뉴얼된 웹·앱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것을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15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수상 기념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케익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7일이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 실장은 “불필요한 기능을 과감하게 삭제하고 고객이 원하는 투자정보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제공한 것이 웹·앱 어워드 코리아 수상 비결이라 생각한다”며 “주식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이 다양한 투자 경험을 누리고 삶을 더 잘 살 수 있도록 앞으로 STEPS는 새롭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웹·앱 어워드 코리아STEPS 수상 기념 축하 이벤트는 STEPS 네이버 포스트(http://m.post.com/my.nhn?memberNo=1154393) 또는 STEPS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TEPS.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한화투자증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