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레노버

#한마디 레노버 게이밍 PC 브랜드 리전 최고 사양 데스크톱

#정보 한국레노버는 레노버 게이밍 PC 브랜드 리전(Legion)의 데스크톱 부문 최고 사양 제품 ‘리전 Y920 타워’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상_퍼포먼스 리전 Y920 타워는 오버클러킹을 지원하는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 i7-7700K를 탑재해 최상의 성능을 선보인다. 기본 4.2GHz의 클럭 주파수는 터보 부스트 이용시 4.5GHz, 오버클럭킹 이용시 4.9GHz까지 오버클럭할 수 있다. 레노버 너브 센터(Lenovo Nerve Center)를 통해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VR_레디 이와 함께 최대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 GTX-1080 및 32GB의 DDR4 메모리를 지원하고 초당 최대 60프레임의 부드러운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게이머는 배틀그라운드 등의 최신 게임을 풀 옵션으로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오큘러스(Oculus) 인증, 가상현실(VR)을 지원하고 HDMI/USB 3.0 포트를 모두 갖춰 HMD를 사용하는 VR 게임 또는 4K 게임 옵션 역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시스템_오버클러킹 리전 Y920 타워에는 아세텍(Asetek) 사의 저소음 통합 액체 냉각 기능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시스템 오버클러킹 기능을 포함한 전반적인 성능 향상과 효율적인 열 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킬러 더블샷 프로(Killer DoubleShot Pro) 와이파이(Wi-Fi)를 사용해 최상의 게이밍 속도가 구현된다.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시스템 지연 없이 게임을 포함한 다중 멀티미디어 환경에 몰입이 가능하다.

#강력_멀티태스킹 이 외에도 512GB의 PCle SSD 또는 4TB SATA HDD를 선택 사양으로 제공해 놀라운 로딩과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한다. 리전 Y920 타워의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은 실시간 스트리밍, 영상 촬영, 비디오 채팅, 게임 업데이트, 게임 플레이 등을 버튼 하나로 지원한다. 또한 최대 625W 파워서플라이 지원, 본체 내부가 보이는 투명한 옆면 패널을 제공한다. 간단하게 본체를 열 수 있는 툴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본체 전면의 LED, 그래픽, 메모리, 저장 장치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교체할 수 있다.

#이벤트 한국레노버는 리전 Y920 타워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리전 Y920 타워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15만원 상당의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크라켄(Razer Kraken) 7.1 v2’를 증정한다.

#한마디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리전 Y920 타워는 가상현실 게임을 포함해 다양한 고사양 게임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제품”이라며 “강력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최신 기술들을 집약한 최고 사양 제품인 만큼 PC 게이머 분들의 호평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