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스메그코리아

#한줄요약 50년대 레트로 스타일 소형 착즙기

#정보 이태리 스타일 가전 스메그(SMEG)코리아는 웰빙족을 위한 기능과 홈퍼니싱족을 위한 디자인을 겸비한 레트로 스타일 착즙기 출시를 기념해 사전 구매 예약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50년대_레트로 ‘스메그 레트로 스타일 착즙기’는 스메그만의 아이콘적 스타일과 디테일을 담은 ‘50년대 레트로 스타일 라인’ 제품이다. 트렌디한 색상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주방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어준다. 특히 저속착즙방식을 채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착즙시 과일 그대로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천연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착즙 제품 상단부의 착즙콘은 크기가 여유로워, 레몬부터 자몽까지 다양한 크기의 시트러스 과일을 착즙하기에 좋다. 별도의 전원 버튼 없이 착즙콘 위에 과일을 얹고 살짝 눌러주면 자동으로 작동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또 제품의 분리가 쉬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할인 스메그코리아는 착즙기 출시를 기념하여 이번 달 19일부터 1월12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메그 멤버십 고객에게는 구매 시 30%, 일반 고객은 15%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출처=스메그코리아

#디테일 스메그 착즙기는 천연 주스 외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탄산수를 섞어 에이드를 만들거나 과일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등 여러 가지 건강 디저트를 만들 수 있어 1인가구부터 아이가 있는 가정까지 모두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과즙이 담기는 모든 부분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이용했으며 덮개와 과즙 받침대는 친환경 소재인 BPA-free 트라이탄 소재로 만들어 안심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 크림, 레드, 핑크, 파스텔블루, 파스텔그린 총 6가지로 출시됐다.

#한마디 스메그코리아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메그 레트로 착즙기는 건강한 식생활과 집 꾸미기에 관심 있는 소비자 등 다양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며 “스메그 착즙기를 이용해 건강은 물론 일상의 행복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