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로지텍

#한줄요약 로지텍 무선 마우스 받을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

#정보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9900원 럭키박스 구매시 랜덤으로 제품을 증정하는 ‘무선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연다.

#럭키박스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9900원으로 판매되는 균일가 럭키박스 구매 시 최대 12만원 상당의 무선 마우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오픈마켓 별로 상이하며 11번가에서는 M170, M585, MX 마스터 2S 중 1종이 들어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M170, M235, MX 애니웨어 2S 중 1가지 제품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25일까지.

#플로우 로지텍은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 PC를 오가며 커서를 제어하고, 콘텐츠를 옮길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를 공개한 바 있다. 여러 대의 컴퓨터 사용시 이미지, 문서 등의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복사, 붙여넣기 할 수 있는 이 기술은 MX 마스터 2S, MX 애니웨어 2S, M585 등에 탑재됐다.

#한마디 정철교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연말 시즌을 맞아 고마운 가족, 지인에게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이들이 9900원으로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가족 혹은 지인들에게 푸짐한 럭키박스를 선물해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