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STX그룹, 전 임직원 3주간 릴레이 자원봉사 활동

구미시 장애인종합복지관 봉사활동 모습


STX그룹의 전 계열사 임원들이 자원봉사활동에 나선다. 7100명의 임직원이 총 198개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 8일 시작된 활동은 30일까지 3주 동안 이뤄진다. 가장 많은 임직원이 참여하는 STX조선해양은 독거노인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서 정신지체 장애인의 재활을 돕는다.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STX팬오션은 사회공헌캠페인 공모, 서울 영아일시보호소의 영아 돌보기와 사랑의 빵 만들기 행사, 어르신 휴대폰 사용법 및 노인센터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STX에너지는 장애인의 집 건물 내부 수리, 목욕 도우미 뿐 아니라 요양원의 전기설비를 수리하는 등 계열사 성격에 맞는 특화된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STX계열사들은 각 사업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직업재활보조,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농촌 일손 돕기, 환경정화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실시에 나설 예정이다.
추성엽 ㈜STX 사장은“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로 거듭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


김세형 기자  |  fax123@asiae.co.kr  |  승인 2011.10.17  12:48:40
김세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