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카드 제공)

■ 핫&뉴 우리카드, 생활비 챙겨주는 ‘ONLY 나만의 카드’ 출시

우리카드는 11일 주요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시 월 최대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ONLY 나만의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로 매월 지출하는 고정비 성격의 △통신요금 △공과금 △렌탈비 △학습지 회비 △보험료 등을 자동납부 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납부 건당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70만원 이상이면 2만원, 120만원 이상이면 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할인 서비스도 더해졌다. 대형할인점 업종에서 2천원 할인, 스타벅스 10% 할인, PAYCO 이용시 1% 포인트 추가 적립,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까지 제공해 준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2월 말까지 통신비,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시 3~5천원 캐시백, PAYCO 이용시 1% 포인트 추가 적립, 국내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3000원, 해외겸용 1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 및 자세한 상품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매월 지출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통신비, 아파트관리비 등의 각종 생활요금을 편리하게 납부하면서 할인도 함께 받을 수 있어 가계의 생활비 절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하이투자, ‘중국 4차산업 목표전환형 펀드 2호’ 판매

하이투자증권은 ‘하이 중국 4차 산업 목표전환형 2호’ 펀드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이 중국 4차 산업 목표전환형 1호’ 펀드(설정액 140억원)와 같이 이번에 판매되는 2호 역시 동일한 운용전략으로 목표수익률 7% 달성을 목표로 운용될 예정이다.목표전환형 펀드란 설정 후 사전에 정한 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채권형으로 자동 전환돼 국내 채권 및 유동성자산 위주 투자로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펀드다. 현재 국내외 4차 산업혁명, 고배당주, ETF를 활용한 레버리지 등 다양한 투자전략을 활용한 공·사모펀드의 설정이 이어지고 있다.이번에 판매하는 ‘하이 중국 4차산업펀드'는 4차산업 관련 종목 위주로 투자전략을 변경했다.

 

하나은행, 모바일 플랫폼 ‘디지털 라운지’ 오픈

KEB하나은행은 해외 영업점의 대면 영업방식에 디지털 마케팅을 접목한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으로 ‘글로벌 디지털 라운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라운지는 고객의 제한된 접근성을 해소하고 은행업무와 관련된 최적의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연령대, 취미 등을 고려한 맞춤형 은행상품 광고도 제공한다.별도 애플리케이션(앱) 설치 없이 웹 페이지로 이동 가능하며 업무 안내와 상품, 프로모션, 환율, 영업점, 약관 안내 등을 받을 수 있다.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콜백 서비스를 받아 예-적금, 대출, 환전, 송금, 수출입업무에 대한 전문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