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넥슨

#한줄요약 OBT가 기다려지는 넥슨의 신작 무협 MMORPG

#정보 넥슨은 자사 신작 무협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애명월도’의 내년 1월25일에 실시하는 공개 시범 테스트(OBT) 일정과 향후 서비스 계획을 최초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론칭쇼 12월1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천애명월도 론칭쇼’에서는 200여명의 유저들을 초청한 가운데, 내년 1월 25일부터 진행되는 OBT일정과 ‘대규모 진영전(RvR)’과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OBT_사전예약 초기화 없이 론칭으로 이어지는 이번 OBT에서는 최고 85레벨과 8개 문파가 오픈되며, 1월 2일부터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한·중_친선대결 이와 함께 한·중 게이머들 간의 친선 게임 대결을 펼치고, 중국 현지 개발 디렉터와 한국 유저들이 서로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각 문파들의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웹툰 고수 작가의 삽화가 들어간 국내 최초 ‘천애명월도’ 한국판 e-book 무료 발간 소식을 알렸다.

#한마디 론칭 계획 발표를 맡은 넥슨 심규연 실장은 “‘천애명월도’를 기다려주신 국내 유저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테스트 때 받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며 이번 OBT를 준비했다”며 “이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기울이며 라이브 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무협_MMORPG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 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하면서도 중압감 있는 무협 게임의 액션성을 담아낸 PC MMORPG다. 2018년 넥슨의 첫 PC온라인 신작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