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펍지주식회사

#한줄요약 대세게임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추가

#정보 펍지주식회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더 게임 어워드’ 시상식에서 신규 사막 맵 ‘미라마(Miramar)’를 선보이고 테스트 서버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사막_맵 ‘미라마’는 모래 협곡, 분구, 마른 식물, 유전 시설 등 황폐한 사막 지역의 특징을 세밀하게 구현한 맵이다. ‘미라마’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신규 차량과 무기를 활용해 지형과 구조물에 따라 새로운 전술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라마’ 맵은 8일 오후 5시부터 스팀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한마디1 펍지주식회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랜든 그린은 “사막이라는 환경과 그에 맞는 지형과 건물들은 유저들에게 생존을 위한 또 다른 도전이 될 것이다”며 “’미라마’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어 뜻 깊고 스팀 테스트 서버에서 누구나 이용 가능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마디2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미라마 맵을 테스트 서버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도심과 분구, 수용소 등 새로 추가된 콘텐츠들을 통해 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새로운 경험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배그 올해 3월 스팀에서 얼리억세스를 시작한 ‘배틀그라운드’는 이달 21일 ‘1.0 버전’으로 전세계 정식 출시한다. ‘배틀그라운드’ 정식 버전의 가격은 얼리억세스 가격과 동일하며, 이후 추가되는 모든 배틀로얄 모드 맵은 무료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