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네마 츄잉챗으로 관갹들과 대화하는 영화 <신과 함께> 주연배우 하정우, 김향기, 차태현(왼쪽부터). 출처= 롯데시네마

12월의 기대작 영화 <신과 함께>와 <강철비> 감독, 주연배우들과 영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롯데시네마는 카카오가 함께 영화 <강철비>, <신과 함께>의 감독, 배우들과 관객들이 대화를 나누는 행사인 '츄잉챗'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시네마 츄잉챗은 배우가 직접 참석하는 라이브관 외 전국 5개 상영관과 카카오TV를 통해 관객과의 대화가 생중계 되는 이벤트다. 

츄잉챗은 오는 13일, 14일 저녁 7시 영화 상영 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라이브로 광복, 대전둔산, 동성로, 수원, 전주에서 실시간 생중계 된다. 13일에는 <강철비>의 양우석 감독, 배우 정우성, 곽도원이 참석하며, 14일에는 영화 <신과 함께>의 김용화 감독과 주연 배우 하정우, 차태현, 김향기가 참석한다. 

롯데시네마는 츄잉챗 진행 중계관 예매 고객들 중 페이스북으로 인증한 고객들을 추첨해 배우 싸인 포스터를 증정한다. 아울러 카카오 TV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전용 예매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있다.

츄잉챗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스마트폰 앱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