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서식품이 의류 브랜드 흄과 손잡고 출시한 '핫초코 미떼 티셔츠' 출처= 동서식품

겨울철 인기 음료 핫초코 ‘미떼’가 따뜻한 티셔츠로 나온다.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캐주얼 의류 브랜드 흄(HUM)과 협업해 만든 '핫초코 미떼 디자인 맨투맨 티셔츠'(이하 미떼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동서식품과 HUM의 이번 협업은 2003년 첫 출시 이후 핫초코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미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떼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핫초코가 담긴 머그컵과 가슨 왼편에 프린팅된 미떼 로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미떼 티셔츠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117개 HUM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티셔츠 구입 시 미떼 제품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동서식품은 이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인증 이벤트도 연다. 미떼 마시멜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에 적힌 행운 번호를 이벤트 홈페이지 접속해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미떼 디자인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이성흠 마케팅 매니저는 “미떼 티셔츠는 특히 미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추운 겨울, 항상 핫초코 미떼와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