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LIFE&PEOPLE >
엘컨 초록병 수분에센스 기능은 명품수준, 가격은 절반

가을과 겨울, 수분크림, 수분에센스 등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기능성화장품이 득세한다. 피부미용에는 무엇보다 기초화장품이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평이 좋은 기초화장품은 대부분 명품화장품이다. 피부 미용에 신경을 기울이는 20대 중반 직장인들에게는 다소 무리가 있는 금액이라 이 보다는 못하지만 이와 비슷한 성분을 가진 저렴한 화장품으로 대체하며 아쉬움을 달래곤 한다.

이 중에서도 수분에센스 계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E사의 ‘갈색병’은 50ml에 15만원이라는 비싼 가격에도 날개 돋힌 듯 팔리고 있다. 건조한 가을철을 맞이하여 수분에센스의 기세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이러한 수분에센스 시장 상황에서 갈색병과 비교해 손색 없는 녹색병 에센스, 퍼펙트 오거나이징 액티비티 리페어가가 출시되었다. 갈색병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 6만원이라는 메리트가 여성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에센스 전문 브랜드 엘컨(WWW.ELKURN.COM)이 출시한 퍼펙트 오거나이징 액티비티 리페어는 천연 성분을 바탕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개선, 피부노화방지,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가을,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에 적합한 수분에센스다.

녹색병의 특징은 유분감이 적다는 점이다. 바르고 난 뒤 끈적하지 않으며 피부에 금방 스며드는 장점이 있다. 보습력이 좋은 편이라 피부 속당김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지성피부타입은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 무리 없는 보습력이고 건성피부 수분화장품으로 적합하다.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E사 갈색병의 경우, 뛰어난 보습력과 피부 재생력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그러나 비에이치티, 페녹시에탈올, 메칠파라벤과 같은 화학방부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발암가능성이 있는 녹색, 황색, 적색 3가지 색소, 계면활성제 올레스-3포스페이트, 올레스-3, 올레스-5가 함유되어 모공에 자극을 줄 수 있다.


엘컨의 초록병, 퍼펙트 오거나이징 액티비티 리페어 수분에센스는 화학방부제를 일체 함유하지 않고 있다. 대신 식물에서 추출한 할미꽃추출물, 어스니어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을 천연방부제로 사용하며 때문에 6개월 내에 사용해야 한다는 제약이 있지만, 30ml의 용량은 6개월 내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양이다.

히알루론산, 유글레나폴리사카라이드, 마치현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의 보습성분과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 디펩타이드디아미노부티로일벤질아마이드디아세테이트(뱀독 성분) 등의 피부 노화 방지,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개선용 기능성 앰플로 각광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엘컨 녹색병 수분세럼의 매력은 가격에 있다. 타 제품에 비해 1.5배 가량 저렴한 가격이 바로 그것. 20~30대 직장인 여성들에게 적당한 가격대 정가 6만원인 엘컨 녹색병 에센스는 현재 오픈 기념 할인가를 적용하여 당사 홈페이지에서 5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에센스 전문 브랜드 엘컨의 관계자는 “에센스 전문 브랜드로 출발을 알린 본 사의 수분세럼의 성공적인 런칭을 기원하며 차후 여드름과 트러블 등 피부타입별로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수 기자  |  ggs077@econovill.com  |  승인 2011.10.17  09:25:22
김경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