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일렉트로룩스

#한줄요약 힘 세고 배터리 오래가는 일렉트로룩스 무선 청소기

#정보 스웨덴에 본사를 둔 유럽 최대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2018년형 파워 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 프로’를 출시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울트라파워 프로 아이언 그레이(ZB5211)’와 ‘울트라파워 프로 소프트 샌드(ZB5212)’ 2종을 선보였다.

#초미세먼지_청소 이번 신제품은 ‘공공의 적’이 돼버린 미세먼지 제거에 안성맞춤이다. 이중겹의 강모 브러시와 E10 알레르기 필터 등이 조화를 이루며 초미세먼지를 99.99% 여과한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쾌적한 실내환경 지킴이로 딱이다.

#강력_파워 무선청소기지만 유선의 강력한 파워를 만끽할 수 있다. 선이 없는 편리함에 유선의 강력한 파워까지 갖췄으니 1석2조인 셈이다. 특히 극강의 파워를 1시간 넘게 사용할 수 있다. 청소 도중 배터리 교체라는 번거로움 없이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는 것이다.

#배터리 소프트 샌드의 경우 32.4 V HD 배터리로5시간 충전에 최대 1시간35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 아이언 그레이는 28.8 V 배터리로 5시간 충전에 1시간15분 연속 사용 가능하다.

#핸들링 밖에 일렉트로룩스만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가구 틈과 틈 사이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고,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청소 도중 어디든 세워놓을 수 있다. 소비자 편의성을 대폭 높인 것이다. 즐부 전면에 장착된 LED 라이트로 소파와 침대 밑 등 평소 어두워서 청소에 애를 먹던 공간들에 쌓여 있는 먼지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한마디 렉트로룩스 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일렉트로룩스는 혁신의 혁신을 거듭하며 ‘더 나은 삶을 설계한(Shape living for the better)’는 기업 사명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며 “울트라파워 프로는 힘이 세다는 유선의 장점과 편리하다는 무선의 장점이 조화를 이룬 이상적인 청소기 95분 연속 사용까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가격 울트라파워 프로의 일반 소비자가격은 소프트 샌드(ZB5212) 63만9000원, 아이언 그레이(ZB5211) 5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