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문 미디어 이코노믹리뷰가 2018년 창간 18주년을 맞아 정기구독 사은품 이벤트를 연다. 신규 구독자는 정가가 18만원인 최고급 호주산 캄포나무 통도마를 선물받을 수 있다. 경제를 새롭게 바라보는 통찰력은 물론 주방의 품격을 채울 기회다.

이코노믹리뷰 정기구독 이벤트에는 1일부터 참여할 수 있다. 신규 구독자에게 엠에스비전홈 더크래프트 캄포나무 통도마를 100%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일부터 사은품 소진될 때까지다.

더크래프트 캄포나무 통도마는 호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최상급 캄포나무를 숙련된 국내 장인이 가공한 양면 통원목 제품이다. 통원목 도마란 나무를 재단해 이어붙이지 않고 원목판 하나를 절단·가공한 도마를 의미한다.

일반 원목 도마와 달리 접착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다. 베트남, 태국, 중국 등지에서 수입한 원목 도마에서 1급 발암 물질인 포름알데히드가 검출된 이유는 접착제 때문이었다.

 

캄포나무가 발산하는 방향성 물질은 해충을 죽이는 효과가 있다. 덕분에 도마가 벌레 먹거나 쉽게 썩지 않는다. 왕후귀족 관재나 궁의 건축자재로 캄포나무가 자주 사용된 이유이기도 하다. 나무 강도도 적당해 칼질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통원목 도마이기에 유려한 나뭇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도마 가장자리는 라운딩 처리로 자연스러움을 살렸다. 여기에 캄포나무 특유의 독특한 향이 주방에 품격을 더한다. 이번 행사 사은품은 430×240×26mm 사이즈 모델로, 정가는 18만원이다.

이코노믹리뷰 구독 사은행사는 홈페이지, 유선전화, 이메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1년 구독료는 이벤트 기간 선착순 100명에 한해 20% 할인된 16만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이코노믹리뷰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