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영 시간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세계 최초로 상영관 전 좌석이 전동침대로 꾸며진 침대극장 ‘템퍼시네마’가 최초 오픈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 템퍼시네마 내부 (제공 = 템퍼) >

템퍼시네마는 유럽 소비자 만족도 1위 매트리스와 베개 브랜드 ‘템퍼’ 제품으로 시설을 완비한 특별 상영관이다. 과거 해외 몇몇 영화관에서 침대극장을 시도한 사례는 있었지만 대부분이 극장 내부를 침실 분위기로 연출한 것에 그쳤다.

템퍼시네마의 전 좌석에는 템퍼 전동침대와 템퍼 폼 매트리스, 베개가 설치돼있다. 전동침대는 일반 침대와 달리 상·하체 각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어 내 몸에 꼭 맞는 자세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싱글 침대 두 대가 나란히 붙어있어 옆 사람의 움직임에 방해 받지 않고 영화에 몰입하기 좋다.

전동침대와 함께 쓰인 템퍼 폼 매트리스는 사람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해 몸의 굴곡을 꼭 맞춰주는 기능성 매트리스다. 매트리스가 허리, 어깨, 목의 빈틈을 메워줘 무중력 상태인 듯 특별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탁월한 압력분산기능을 갖춰 오래 앉거나 누워있더라도 몸 어느 곳도 짓눌리거나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템퍼시네마는 CGV 씨네드쉐프 서울 압구정점, 용산아이파크몰점, 부산 센텀시티점 세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2015년 압구정, 부산 두 지점에 최초로 선보인 이후 관객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용산아이파크몰에도 올 7월 추가 오픈했다. 현재는 꼭 방문해봐야 할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템퍼시네마는 일반 객석의 의자보다 훨씬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고, 템퍼만의 장점을 관객들이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던 것”이라며, “지속적인 큰 호응에 감사하고 앞으로 국내의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템퍼 전동침대와 매트리스가 선사하는 최상의 편안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연중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11월 26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진행한다. 매트리스, 전동침대, 베개, 액세서리까지 템퍼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행사기간 내에 구매한 후 12월에 배송을 받을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