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G손해보험 제공)

■ 핫&뉴 MG손보, ‘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 판매

MG손해보험은 21일 개인의 상해보장은 물론 가정과 사업장의 다양한 위험까지 맞춤 보장하는 ‘(무)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1711)’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주택과 사업장의 재산보장을 강화해 지진, 화재 등의 재해로 손해 발생 시 부담없는 보험료로 가입금액 내에서 실제 피해금액을 모두 보장한다.

특히 주택화재임시거주비, 가족화재벌금 등의 담보를 통해 핵심보장을 보완했고 사업주배상책임 담보를 강화해 가정의 안전뿐만 아니라 사업주의 든든한 서포터즈가 되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도난, 배상, 지진, 상해, 구직급여, 가전제품수리 등 다양한 위험도 맞춤 보장한다.

상해입원비·수술비, 외모특정상해수술비 등 상해 관련 보장도 폭넓게 운영하며 실직 시에는 구직급여지원금, 상해 사망 시에는 유족연금 등 일상 속 생활 리스크도 보장한다.납입지원 특약도 있다. 상해 50%이상 후유장해 시 납입한 보험료뿐 아니라 향후 납입할 보험료까지 모두 돌려받을 수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최근 지진을 포함한 여러 사고를 계기로 언제 어디서 닥칠지 모르는 일상 속 위험에 대한 두려움이 확산되고 있다”며 “‘NEW 한지붕 상해종합보험’은 개인과 가정, 사업장을 지키는 고객의 든든한 맞춤우산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NH농협카드, '채움 SIM형 후불 하이패스 카드' 출시

NH농협카드는 한국도로공사의 SIM형 행복단말기 보급 확대 정책에 발맞춰 ‘채움 SIM형 후불하이패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이 카드는 휴대폰 유심처럼 작은 크기로 작고 가벼운 SIM형 하이패스 단말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운전자 시야를 가리지 않게 장착이 가능하다.또한 SIM형 카드를 단말기 내부에 삽입해 이용하기 때문에 카드 분실이나 도난 걱정을 덜 수 있으며 카드를 잘못 꽂아 발생하는 통행요금 미결제도 방지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출퇴근 시간대 통행료 자동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SIM형 행복단말기는 특판장(일부 톨게이트 사무실, 휴게소), 제조사 판매점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K증권, 1년 6개월 만기 ELB 등 2종 공모

SK증권이 ELS(주가연계증권) 1종과 ELB 1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제2345회 ELS'는 항셍지수와 유로스톡스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6개월 만기 조기상환형 원금비보장 상품이다. 두 기초자산이 매 6개월 조기상환평가일마다 최초기준가격의 각 90%, 85%, 80%, 65%이상이면 연 5.2% 수익을 지급한다.만기일에 두 기초자산 중 하나라도 최초기준지수의 65% 미만 하락하면 원금손실이 발생한다.'제2346회 ELB'는 코스피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1년6개월 만기 상품으로 최초기준지수보다 18%이상 상승하지 않고 기준지수 이상이면 원금의 2.2% 수익과 기초자산지수 수익을 합산해 지급(최고 5.8%)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