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유닉스전자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79

#한줄요약 기본기 갖춘 레트로풍 헤어드라이기

#출시정보 뷰티 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가 차원이 다른 강력한 풍량으로 바쁜 아침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시켜줄 ‘파워맥스 드라이어’를 출시했다.

#고속건조 ‘파워맥스 드라이어’는 크기는 작지만 이름처럼 강력한 파워 열풍으로 모발의 고속 건조가 가능하다는 것이 강점이다. 전문가용 제품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2000W의 초강력·고출력 바람이 모발을 신속하게 말려줘 다양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 연출시간을 단축시킬 뿐만 아니라 모발손상도 최소화한다.

#단계조절 풍온·풍속 조절 스위치가 장착돼 사용자의 모발 상태에 따라 3단계로 온도와 풍량을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하고, 쿨 버튼으로 냉온풍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어 세심한 모발케어에 적합하다.

▲ 출처=유닉스전자

#음이온 모발 보습과 정전기 감소에 효과적인 음이온이 발생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꾸는데도 도움이 된다. 내장된 이중 안전장치(바이메탈 및 온도 퓨즈)가 이상온도 발생시 자동으로 전력을 차단해주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디자인 강력한 기능에 더불어 외관의 감각적인 레트로풍 디자인이 돋보인다. 작아진 크기만큼 가벼워진 무게에 외관 소재가 세련미를 더하며, 색상은 실버와 골드로 총 2종이다.

#구매 유닉스전자의 ‘파워 맥스 드라이어’는 11월 하순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원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