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소니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78

#한줄요약 유·무선 모든 조건에서 고해상도 음원 재생해주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

#출시정보 소니코리아가 Ф4.4mm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HRA(High Resolution Audio) 워크맨 NW-ZX300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음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W-ZX300은 유·무선 모든 조건에서 원음에 가까운 고해상도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다. 유선 오디오 시장의 미래로 주목 받고 있는 Ф4.4mm 밸런스 연결 지원은 물론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탑재해 고음질 음원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다.

#사운드 JEITA 표준규격인 Ф4.4mm 밸런스 연결은 기존 Ф3.5mm 언밸런스 연결 대비 4배 이상의 출력을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좌우 음향 신호가 혼선되는 크로스 토크 현상을 방지해 왜곡·손실 없는 선명한 프리미엄 스테레오 사운드를 실현한다.

▲ 출처=소니

#고음질 첨단 오디오 기술을 대거 탑재해 스트리밍 음악 감상과는 차원이 다른 생동감 넘치는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왜곡과 노이즈를 차단하는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는 풍부한 저음과 균형 있는 고음을 재현하며, 해상도가 낮은 음원을 HRA 음질에 가깝게 업스케일링 하는 DSEE HX 기술을 탑재해 어떠한 음악도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다.

#음원손실 음원 손실을 최소화한 최적화된 설계는 NW-ZX300의 특징 중 하나다. 제품의 외관은 전자 노이즈를 감소 시키는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돼 선명하고 안정적으로 음악을 재생한다. 내부는 고품질 필름 콘덴서와 대용량 FT CAP(하이 폴리머 콘덴서)를 채용해 불필요한 저항을 최소화했다.

#편의성 사용자 편의도 크게 향상됐다. 최대 3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와 손바닥에 들어갈 만큼 작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내장 메모리는 64GB로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추가로 삽입해 저장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컨트롤 무광 유리로 제작된 터치스크린은 지문 걱정 없이 부드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측면에 탑재된 컨트롤 패널로 재생, 일시 정지, 음악 선택·볼륨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가격 NW-ZX300은 블랙,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9만9000원이다.

#한마디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NW-ZX300은 유선 오디오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Ф4.4mm 밸런스 연결과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모두 지원하여 유•무선 환경에 구애 없이 고음질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이라며 “손바닥 보다 작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최대 30시간 연속재생 가능한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갖춘 NW-ZX300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아티스트의 의도 그대로의 생생한 음악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약판매 소니코리아는 NW-ZX300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11월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소니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0(199,000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NW-ZX300과 함께 최상의 Ф4.4mm 밸런스, HRA 음원 감상을 돕는 하이브리드 이어폰 XBA-N3BP와 레퍼런스 헤드폰 MDR-1ABP을 구매할 경우 99만9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