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일렉트로룩스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77

#한줄요약 최신 버전으로 돌아온 베스트셀러 무선 스틱청소기 

#출시정보 글로벌 리딩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2018년형 유선 스틱청소기 ‘다이나미카 프로’를 출시한다.

#베스트셀러 다이나미카 프로는 지난 2013년부터 5년 연속 유선 스틱청소기 분야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다이나미카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유선이 제공하는 최대 800W의 강력한 파워에 스틱 타입이 선사하는 편리함을 동시에 갖췄다.

#노즐 노즐부 추가 모터와 일렉트로룩스만의 혁신적인 노즐 설계로 마룻바닥 위 먼지를 99% 제거한다. 특히 각 가정의 골칫거리인 미세먼지도 다이나미카 프로라면 문제없다. 미세먼지를 여과해주는 헤파 13필터와 스폰지 필터의 더블 필트레이션으로 깨끗한 공기만 배기구로 배출된다. 헤파 13 필터는 물 세척이 가능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먼지통 1.5리터 대용량 먼지통이 장착돼 먼지 막힘 없이 최적의 공기 흐름을 구현할 수 있고, 편리한 먼지통 비움 방식으로 청소 후 관리에도 부담을 최대한 줄였다.

#편의성 이밖에 일렉트로룩스 특유의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가구 사이사이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파킹 스탠드에 보관할 수 있는 등 소비자 편의성이 높다.

#한마디 문상영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대표는 “혁신 기업 일렉트로룩스는 지난 5년 연속 유선 스틱청소기 시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을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성능을 인정 받고 있다”며 “신제품인 다이나미카 프로를 통해 소비자들은 유선의 강력한 파워와 스틱의 편리함을 동시에 만끽하는 등 더 나은 삶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구매 이번 신제품은 아이스 화이트(EDYL35IW)와 오렌지 레드(EDYL35OR)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아이스 화이트는 하이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렌지 레드는 CJ몰, 11번가, GS샵, H몰, G마켓, 신세계몰,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일반 소비자가격은 12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