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스틸시리즈

#지스타 – 캐주얼 리뷰미디어 PLAY G는 게임박람회 지스타 2017과 함께합니다!

게임축제 지스타 2017이 개막하기도 전에 배틀그라운드가 난리입니다.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휩쓸었거든요. 대상은 물론 총 6관왕을 기록했죠.

개막일에도 열기가 이어질 것 같네요. 블루홀이 대규모 부스를 차려 벡스코를 온통 배틀그라운드 세상으로 만들 예정이거든요. 심지어 마우스패드 스페셜에디션도 공개합니다.

‘게이밍 마우스패드’라고 하면 떠오르는 회사 있나요? 맞아요. 스틸시리즈! 퀵(Qck) 시리즈로 정말 유명하죠. 스틸시리즈가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한 펍지주식회사와 함께 지스타에서 한정판 스페셜에디션인 ‘퀵+ PUBG 마우스패드’를 선보입니다. 어떤 모습일지 기대됩니다.

이 제품 말고도 지스타 블루홀 부스에서는 스틸스리즈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장비를 협찬하기로 파트너십을 맺었거든요.

‘아크티스5 게이밍 헤드셋’, ‘라이벌 310 마우스’, ‘아펙스 M500 기계식 키보드’, ‘퀵 매스 마우스패드’, ‘퀵+ PUBG 마우스패드’ 등 약 800여대가량 지원하기로 했다네요.

스틸시리즈는 지스타 2017 참가 기념으로 이벤트도 열어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창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이디야 그린티라떼를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