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와콤

#지스타 – 캐주얼 리뷰미디어 PLAY G는 게임박람회 지스타 2017과 함께합니다!

게임캐릭터 잘 그리는 분들 부산으로 가야 할 듯해요. 와콤 아시나요? 태블릿으로 유명한 브랜드죠. 일러스트·디자인 하는 사람들이라면 자주 듣는 이름!

와콤이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게임박람회 지스타 2017에 부스를 차립니다. 와콤 부스에선 게임캐릭터 그림대회가 열릴 예정이에요.

와콤 신티크 태블릿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 캐릭터를 그리는 그림 대회죠. 누구나 참여 가능해요. 평소에 그림 발로 그리는 저 같은 사람도요.

선물도 준다고 하네요. 참가자 전원에게 드로잉 스케치북을 줍니다. ‘오늘의 베스트 도전’에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올인원 게임 컨트롤러 ‘조이트론 EX M Air’를 선물합니다. 와콤 태블릿은 아니군요.

와콤은 부스에서 설문조사도 진행해요. 참가자에겐 에코백을 준다고 하네요. 방문해서 받은 다음에 인증할게요!

부스에선 여러 와콤 태블릿을 체험해볼 수도 있어요. 신티크 프로나 인튜어스 프로 같은 신상도 전시합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체험 가능!

“와콤 부스 방문을 통해 디지털 아트에 관한 최신 정보와 함께 드로잉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기 바랍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이 그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