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 PLAY G > 오늘의G
감성조명 파라핀 스피커 #오늘의G캔스톤 M77 파라핀
   
▲ 출처=캔스톤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72

#한줄요약 복고풍 오일램프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정보 음향기기 전문 제조·유통기업 캔스톤어쿠스틱스는 캠핑에 최적화된 LED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M77 파라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운드 무드등 기능과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조화를 이룬 블루투스 스피커 M77 파라핀은 음악과 조명 기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실내 또는 야외에서도 음악 감상에 완벽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일반 휴대용 스피커와 비교할 수 없는 10W의 강력한 출력으로 실감 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복고풍의 오일램프 형태로 제작된 제품이기에 복고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무드등 주백색(붉은색, 다홍색, 전구색) 3단계 밝기와 7가지의 컬러를 구현한다. 일반 모드에서 주백색의 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칼라 모드에서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7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설정할 수 있다.

#블루투스 파라핀은 블루투스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최신 블루투스 V 4.2 지원으로 스마트 기기와의 페어링 끊김 현상 개선과 무선의 음 손실을 최소화하고 저전력 설계로 장시간 사용 가능하다.

   
▲ 출처=캔스톤

#방수 MP3 기반의 음악이 저장된 마이크로 SD 카드를 삽입하여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게 해 야외에서 스마트폰 배터리가 없거나 스마트폰이 없는 상황에서도 손쉽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국제 방수 규격인 IPX5 등급의 방수를 적용해 야외 활동 중 갑작스러운 비나 예상치 못하게 제품에 물이 튀어도 안심할 수 있다.

#배터리 대용량 리튬 배터리 내장으로 한번 충전에 최대 1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마이크로 5핀 USB를 통해 충전 중 사용이 가능해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외의 기능으로는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한국어 음성 안내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작동 상태를 쉽게 파악 가능하다.

#한마디 한종민 캔스톤 어쿠스틱스 대표는 “최근 번잡하지 않게 한 번에 해결하려는 미니멀리즘과 감성 캠핑이 캠퍼들 사이에서 유행이다”며 “파라핀은 이에 최적화된 감성 멀티플레이어 스피커로서 이러한 유저들에게 적절한 제품이다.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조재성 기자  |  jojae@econovill.com  |  승인 2017.11.14  11:33:07

[태그]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SPONSORED
여백
여백
전문가 칼럼
동영상
PREV NEXT
여백
포토뉴스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