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블루홀

오늘(13일)의 게임&가젯 뉴스 모아보기

#리니지2레볼루션 넷마블게임즈는 삼성전자, SK텔레콤과 손잡고 '갤럭시노트8 리니지2 레볼루션 스페셜 패키지'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게임 타이틀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는 건 처음이다. 이 상품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을 테마로 한 패키지에 갤럭시 노트8(256GB), 삼성전자 덱스 스테이션, 한정판 쿠폰, HDMI케이블로 구성됐다.

#에어 블루홀은 지난 9일 공개한 신작 MMORPG ‘에어’(A:IR – Ascent: infinite realm) 홈페이지를 통해 1차 CBT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신작 MMORPG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루어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MMORPG로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진영 대 진영),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에어’의 첫 CBT는 오는 12월13일부터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 희망자들은 11월13일부터 12월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한 뒤 신청하면 된다.

#모탈블리츠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2017년 제3차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모탈블리츠 PSVR을 선정했다. VR게임으로 유일한 선정작인 '모탈블리츠 PSVR'은 SF분위기의 미래세계에서 동료들과 함께 여러 개의 존으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이동하며 몰려드는 적들을 각종 총기와 특수 공격으로 물리치는 1인칭 VR건슈팅 게임이다.

#디그랜드 미탭스플러스는 모바일 게임 ‘디그랜드’에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두 번째 스페셜 랭킹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랭킹전은 일반 랭킹전과 달리 보상으로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앞서 지난 30일 개최된 첫 번째 스페셜 랭킹전에도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치열한 경쟁을 펼친 바 있다.

#페이트/그랜드오더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사전모집에 50만명이 참여했으며, 게임영상은 11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7일부터 시작한 사전모집은 일주일 만에 3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2주 만에 50만명을 돌파했다. 동시에 공개한 '한국 론칭' 안내 영상은 일주일 만에 110만뷰를 달성했다.

#오빠모바일 팡스카이는 자사가 구글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오빠모바일 for Kakao'에서 총 300만원 규모의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친구 초대 기능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화려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친구 초대 40명 이상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구글 기프트카드(기카)는 구글스토어에서 아이템과 유료앱을 구매할 수 있는 현금과 같은 결재 수단이다.

#ES-LV9C 파나소닉코리아는 파나소닉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집시켜 만든 남성용 면도기 람대쉬(LAMDASH) 라인업의 최고급 전기면도기 ‘ES-LV9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ES-LV9C’의 강점은 면도날이다. 파나소닉은 뛰어난 품질의 면도날을 개발하기 위해 검을 만들어내는 일본 전통 장인 기술인 재패니즈 블레이드 테크놀로지(Japanese Blade Technology)와 최첨단 기술을 결합했다. 예리하고 정밀한 30º 예각 5중 면도날은 남성이라면 누구나 빠르고 부드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하여 최상의 면도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EF 85mm f/1.4L IS USM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프리미엄 L렌즈 ‘EF 85mm f/1.4L IS USM’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EF 85mm f/1.4L IS USM'는 섬세한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대구경 단렌즈다. f/1.4의 밝은 조리개 값과 손떨림 보정 방지 IS(Image Stabilizer) 기능을 채용해 촬영의 폭을 한층 넓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셜포스 드래곤플라이와 비엔에프게임즈는 ‘스페셜포스2’의 HTML5 버전, ‘프로젝트 H5’(가제)의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H5’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인 ‘스페셜포스2’의 IP를 활용해 멀티플랫폼게임 전문 개발사인 비엔에프게임즈가 차세대 웹프로그래밍 언어인 HTML5로 개발한 온라인 FPS 게임이다. 드래곤플라이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프로젝트 H5’의 플레이 영상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플레이 하는 FPS 게임이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PC 온라인 게임 퀄리티에 버금가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