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필립스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70

#한줄요약 자동 온도 조절로 머릿결 보호하는 똑똑한 드라이기

#정보 필립스코리아가 자동 온도 감지 센서로 머릿결 손상 없이 빠르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발손상 대개 매일 아침 하는 헤어케어 3단계로는 샴푸, 드라이, 에센스가 있다. 이 중 고온의 바람으로 젖은 모발을 말리는 드라이 단계에서 가장 많은 머릿결 손상이 발생한다. 따라서 모발 건강을 위한 핵심 관리법은 바로 최적의 온도로 드라이하는 데에 있다.

#자동온도조절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자동 온도 감지 센서를 통해 초당 30회 간격으로 주변 공기 온도를 측정하여 바람의 온도를 실시간으로 조절한다. 이를 통해 드라이 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으며, 2200W의 뛰어난 드라이 성능으로 모발 표면의 물기 또한 재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

#헤어연출 더욱 슬림해진 11mm의 스타일링 노즐과 터보 부스트 기능으로 쉽고 빠르게 정교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고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여기에 특수 디자인된 마사지 디퓨져가 모발의 탄력을 증가시키고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이온케어 기능이 정전기를 제거하고 큐티클을 정리해줘 모발이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에도 더욱 윤기 나는 머릿결을 완성할 수 있다.

#구매처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11월 한달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오는 19일까지는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20일부터 12월3일까지는 롯데아이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후 12월부터는 백화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또 필립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까지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를 14% 할인된 가격인 6만9000원에 판매한다. 11월 온라인 구매자에게는 가격 할인에 더해 아이캔디 브러쉬와 허니체 헤어팩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