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벤타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68

#한줄요약 에어워셔 명가 벤타의 첫 공기청정기

#정보 실내 공기 전문 브랜드 독일 벤타가 공기청정기 '벤타 공기청정기(VENTA-Airpurifier) LP60'을 출시했다.

#공기철학 36년의 공기 철학을 기반으로 탄생한 '벤타 공기청정기 LP-60'은 에어워셔의 명가인 벤타에서 최초로 출시한 공기청정기다. 공기청정기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필터를 3중으로 구성하고 좌우 듀얼로 장착해 보다 강력한 공기 청정 기술을 발휘한다.

#3중필터 3중으로 구성된 필터 중 가운데에 위치한 벤타 셀(VENTA cel) 필터는 제약, 식품, 항공 산업의 클린룸에 적용된 ‘NELIOR’ 기술을 세계 유일 독점 적용해 까다로운 유럽 규정인 ‘EN1822 H13’ 인증을 거쳤다. 이를 통해 0.07㎛ 크기의 초 미세미립자까지 99.95% 포집해 최상의 공기청정 효과를 실현한다.

#배출가스 실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유해가스를 제거하기 위해 독일에서 독점적으로 생산 제조된 벤타 카브(VENTA carb) 필터를 적용해 주방 요리 배출 가스, 담배연기, 인테리어 소품 배출 가스 등을 최대 99%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디테일 이 밖에도 필터 관리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필터 교체는 12개월이 되면 자동으로 알려주는 알림 기능이 탑재돼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차세대 독일산 EC팬 모터를 사용해 초절전, 저소음을 자랑한다. 강력한 급속 공기 청정이 가능한 ‘터보 부스트 기능’과 설정 버튼 하나로 실내 공기를 측정하여 자동으로 온·오프가 구동되는 ‘인공 지능 기능’ 또한 매력적이다.

#구매 벤타 공기청정기 신제품의 출시 가격은 189만원이다. 색상은 화이트 단색으로 출시됐다. 제품 무상보증 기간은 정품 기준 2년이며, 최대 가용 면적은 75㎡다. 벤타 공식 홈페이지와 백화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