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넥슨

오늘(2일)의 게임&가젯 뉴스 모아보기

#로도스도전기 엔케이로직코리아는 자사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이 공동 개발하는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 신규 미궁·탐험 던전에 등장하는 신규 보스를 추가하고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미궁에서 등장하는 특수 소환 보스는 각 미궁을 5층까지 클리어하면 선택에 의해 진입이 가능한 보너스 스테이지다. 협회 인장 상점 NPC인 아리엘과 미궁 진행 NPC인 사라를 통해 신비석 1개를 지급하고 캐릭터당 하루 1개씩만 교환할 수 있는 해골 열쇠가 있어야 보스 공략 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주사위의신 조이시티는 자사의 자체 개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 토이 아티스트 ‘Rato Kim’과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Rato Kim’은 매력적인 ‘박스캣’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토이 아티스트다. 또한 ‘박스캣’ 은 고양이를 네모난 형태로 묘사한 아트를 아우르는 명칭이다.

#아이온 엔씨소프트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에서 ‘슈퍼 그뤠잇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 그뤠잇 데이는 아이템을 쉽게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라이브 서버,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일일 설문 이벤트 ▶일일 퀘스트 ▶주말 보상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섀도우버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가 글로벌 14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섀도우버스’는 꾸준한 업데이트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시선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리고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신규 카드팩도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블레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BLESS)’가 일본에서 공개서비스(OB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블레스’의 일본 공개서비스는 현지 자회사인 게임온을 통해 오후 3시부터 시작된다. ‘블레스’는 네오위즈가 자체 개발한 MMORPG로, 하이란과 우니온 양 진영의 대립을 대서사 구조로 그려낸 방대한 세계관, 살아있는 세상을 연상케 하는 수준 높은 그래픽, 대규모 전쟁 콘텐츠가 장점이다.

#피파온라인4 넥슨은 ‘EA×NEXON NEW PROJECT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스포츠 피파온라인4’를 최초 공개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피파온라인4’의 개발을 총괄하는 스피어헤드 한승원 본부장의 게임 소개 발표를 시작으로, 넥슨 이정헌 부사장이 서비스 계획을 공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오빠모바일 팡스카이는 모바일 무협 MMORPG '오빠모바일'의 카카오톡 버전인 '오빠모바일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의 양대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동시 론칭했다고 밝혔다. '오빠모바일'은 탁월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구글플레이 무료 2위, 애플스토어 무료 3위, 원스토어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대작 모바일 MMORPG다. 또 '오빠온라인', '형님모바일' 등 톡톡 튀는 네이밍으로 좋은 성적을 거둔 팡스카이 게임의 효시가 되기도 했다.

#디제이맥스리스펙트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플레이스테이션4 타이틀로 발매한, 리듬 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지스타 2017’기간에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에서 개최하는 ‘WEGL 2017 Finals’ e스포츠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우리동네야구단 나이스플레이(9SPLAY)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 ‘우리동네 야구단’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 야구단’은 정식 출시 이전 사전예약 신청자가 30만명 이상을 돌파하며, 스포츠게임 불모지였던 국내 게임시장에 가뭄에 단비 같은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펍지주식회사의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를 12월12일 엑스박스(Xbox) 게임 프리뷰 프로그램에서 공개하고 엑스박스 원(Xbox One) 콘솔 버전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칼라스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취향에 따라 커피 머신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캡슐 커피 머신 ‘칼라스(COLORS)’를 오는 6일에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칼라스(COLORS)’는 30여가지 다양한 캡슐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커피머신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제품의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트렌디한 디자인과 똑똑한 기능을 갖춘 ‘칼라스’를 출시해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스누피틀린그림찾기 선데이토즈는 신작 모바일게임 ‘스누피 틀린그림찾기’가 출시 3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의 게임 부문에서 각각 인기 1위, 3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출시 직후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이번 인기는 RPG 중심의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캐주얼게임의 이례적인 이용자 확대라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사전 예약부터 시작된 기대감이 '애니팡'과 '스누피' 등 친숙한 IP를 통한 시창 안착에 성공한 것으로 분석하며 꾸준한 매출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유로까브 캐리어냉장은 유로까브(EUROCAVE)사와 계약을 맺고 프리미엄 와인셀러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은 와인 보존에 대한 철학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랑스 정통 와인셀러로 오직 프랑스에서만 디자인되고 제조됨을 보증하는 오리진 프랑스(Origin France) 인증을 받았으며 전세계 와인 애호가와 소믈리에, 파인 다이닝과 호텔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실크엑스퍼트IPL 한국 P&G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획기적인 센소어댑트(SensoAdaptTM) 테크놀로지를 통해 여성들이 집에서도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신제품 ‘실크 엑스퍼트 IPL(Silk Expert IPL)’을 6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센소어댑트는 피부 톤을 초당 최대 80번 감지해 개인별 피부 밝기에 맞춰 자동으로 빛의 강도를 조절해주는 브라운만의 혁신적인 기술이다. 이는 사용자가 부위별로 피부 톤을 체크해 레이저 세기를 일일이 조절해야만 했던 기존 가정용 IPL 제모기와 가장 차별화된 점으로, 제모 시간은 줄이고 사용자 편의는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블레이즈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강림 동료를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동료 2종은 ‘초월 루시엔’과 ‘초월 윈드러너’다. ‘루시엔’은 다크엘프 최강의 거인 학살자로 보스 몬스터에게 특히 높은 데미지를 입히는 딜러형 도적 캐릭터다. ‘윈드러너’는 빠른 공격으로 적을 제압하고 길드 점령전, 약탈전에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는 궁수 딜러다.

#오버워치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HP 이텍컴퓨터와 2017 오버워치 월드컵 우승기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에서 HP 게이밍노트북과 데스크탑PC 구매 후 구매 쇼핑몰과 에누리 게시판에 포토리뷰를 남겨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게임과 ABKO 게이밍 마우스(2명),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3명), 머레이 파워뱅크 배터리(5명), 로지텍 무선마우스(20명) 등 총 3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일 쇼핑몰 상품페이지와 에누리 쇼핑지식 리뷰 게시판, HP 이텍컴퓨터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