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카카오게임즈

오늘(1일)의 게임&가젯 뉴스 모아보기

#리니지M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공성전을 업데이트했다. 공성전은 리니지를 대표하는 전투 콘텐츠다. 혈맹을 중심으로 대규모 전투가 열린다. 리니지M의 첫 번째 공성전은 켄트성에서 진행한다. 11월 5일 오후 8시에 각 서버별로 켄트성 공성전이 시작된다. 이후 공성전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에 시작해 50분간 진행된다.

#레드로터스 프렌드타임스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여심을 강하게 자극하는 여성향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연내 정식 출시에 앞서 CBT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레드로터스 for kakao’는 억울하게 목숨을 잃은 여주인공 적화가 환생 후 황실의 비밀 호위 소굴에 잠입, 무예를 익혀 복수를 다짐하는 시나리오를 담아 내고 있으며, 마치 소설을 읽는 것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드래곤네스트M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대한 공동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는 2018년 1분기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를 국내 시장에 공동 서비스할 예정이다.

#테일즈런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유저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대거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대박 미션 보상상자’와 ‘프리미엄 패키지’ 이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선보여지는 대박 미션 보석상자 이벤트는 내달 6일 정기점검까지 진행되며, 유저들이 게임에 접속한 뒤 일일 미션만 수행해도 스페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블레이드&소울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이 오는 2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명은 ‘행복을 나누는 천명절’이다. ‘천명절’은 블소에 등장하는 네 종족(건, 곤, 린, 진)이 하늘의 명을 받은 날로, 블소 게임 속 명절이다.

#테라M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대작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M’(개발사 블루홀스콜)의 홍보 모델 걸스데이 ‘민아’가 오는 18일 ‘지스타2017’ 넷마블 실내부스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테라M’은 원작 ‘테라’에서 호평을 받았던 뛰어난 캐릭터성과 그래픽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 △방대한 세계관과 압도적인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MMORPG로 탄탄한 게임성이 바탕이 된 만큼 업계와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하반기 최대 기대작이다.

#쿨샷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COOLSHOT)’의 모델로 한국 여자골프선수 ‘고진영(22, 하이트진로)’을 발탁했다. 고진영 선수는 향후 1년간 ‘쿨샷’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고의 성능을 가진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이 아이언샷의 국내 무대 1인자로 불리는 프로골퍼 고진영 선수의 정확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크리티카 게임빌이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 등급 펫 ‘아기새’와 진 초월 등급 펫 ‘불사조’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두 펫 모두 보스급 몬스터에 추가 데미지를 입히며 보유시 12초마다 2초 간 무적 상태로 전투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신규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펫 관련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EH-NE20 파나소닉코리아는 음이온 효과로 모발 보호와 함께 머릿결을 촉촉하고 윤기나게 해주는 이온 헤어드라이어 ‘EH-NE2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온 헤어드라이어 ‘EH-NE20’은 일반 드라이어와는 다르게 1500W 강력한 출력으로 강한 바람을 일으켜 모발 건조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각자의 모발 상태에 따라 원하는 바람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차가운 바람 모드, 50도 열보호 모드, 터보 모드 3가지 모드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