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폴라로이드

#오늘의G -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142

#한줄요약 한국 상륙한 즉석카메라 원조 폴라로이드의 TV

#출시정보 미국 광학기기 제조·판매기업 ‘폴라로이드’가 국내에 ‘폴라로이드 TV’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폴라로이드 1948년 설립된 폴라로이드는 세계 최초 출시한 즉석카메라를 주력 상품으로 TV, 스냅터치, 액션캠, 드론, 캠코더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 출처=폴라로이드

#스펙 폴라로이드 TV는 IPS 패널을 적용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176도 광시야각과 4대 4대 4 크로마서브샘플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옵션 43형, 55형, 75형 등 UHD TV 3개 모델로 출시된다. 구매시 무상 방문 설치와 함께 2년간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이벤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폴라로이드 TV를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포토 후기를 남길 경우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증정한다. 또 매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25만원 상당의 폴라로이드 스탭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 출처=폴라로이드

#한마디 폴라로이드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 첫 선보이는 폴라로이드 TV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10월 말에는 경기도 의정부에 TV 전시장이 오픈될 예정인 만큼 직접 방문을 통한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구매처 폴라로이드 TV는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해 오픈마켓(지마켓, 옥션, 11번가)와 소셜커머스(위메프, 티몬), 홈쇼핑몰(CJ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