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B전북은행 제공

■ 핫&뉴 전북은행, 교육비 할인 '1st EDU 신용카드' 출시

JB전북은행은 19일 교육업종 할인과 함께 주요생활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1st EDU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1st EDU 신용카드'는 교육업종에서 이용 시 교육비 최대 10% 할인된다.

교육비 할인 외에도 △대형마트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외식전문점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커피전문점 10% 청구 할인 △전국 모든 영화관 월 최대 6000원 청구 할인 △놀이공원 입장료 20% 청구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1000원 청구할인 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6만5000원(교육비 5만원, 생활할인 통합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은 1st EDU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해 12월 31일까지 1st EDU카드 발급 고객 대상으로 교육업종에서 누적 5만원 이상 이용회원에게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하고, 1st EDU카드를 온라인을 통해 발급 시 연회비 100%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1st EDU카드' 및 출시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또는 전북은행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다.

 

■ KDB생명, ‘더 쎈 암보험’ 출시

KDB생명은 암 진단금을 최대 2억원까지 보장하는 ‘(무)KDB 더 쎈 암보험’을 출시해 판매 중이라고 19일 밝혔다.이 상품은 높은 보장금액을 원하는 계약자를 위해 일반암 보장을 강화했으며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도 각각 최대 1억원씩 추가로 보장한다. 갱신형 상품으로 설계해 보험료 부담을 줄였다. 남자 40세, 10년만기, 전기납, 암 진단비 1억원 기준 보험료는 3만6650원이다.KDB생명 관계자는 “고액암이 아니더라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암 보장범위를 제공하고 높은 보장금액을 약속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 이베스트證, 리서치 팟캐스트 ‘이리온 시즌3’ 오픈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9일 리서치 온라인 팟캐스트 방송 서비스 ‘이리온 시즌3’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리온 시즌3은 시장 흐름에 맞춘 적시성 있는 리포트 대담 및 펀드메니저 초청 대담 같은 업계현황전달에 더욱 초점을 맞춘다. 또한 이슈 종목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과 설명을 한다.윤지호 리서치 센터장은 “시즌 1, 2를 청취해 주신 투자자분들은 리서치센터 리포트를 보기가 많이 편해졌다는 평을 해 주신다”며 “시즌3에서는 단순 해석보다 좀 더 심도 있는 분석을 통해 실제 투자에 도움이 되는 방송을 만들겠다”고 말했다.이리온 시즌3은 수시로 업데이트 되며, 이베스트투자증권 HTS , MTS , 홈페이지에서 청취가 가능하다.